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좋은 날 ^^ 오늘은 진짜 좋은 날이었어요! 비가 오지 읺았고 날씨가 따뜻했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특별한것은 없는데 그냥 친구들과함께 웃는게 얼마 좋는지 또 느낌했어요. 친구들은 옆에 있으면 좋죠? ㅋㅋ 당연하죠~ 친구들이 도와줄수 있고 들어줄수 있고 같이 울수 있거나 웃을 수있어요. 그냥 친구들이 옆에 있으면 마음속에 너무 편해요. 그들에게 너 있고, 너에게 그들은 있어요. 진짜 친구들과함께 아무것도 말하지 않아더라도 편해요.ㅈ진짜 친구들이 있으면 외로운 사람이 있을수없죠. 친구들에게 너 필요하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당신의 친구들을 잃어버리지말고 사워지말아요. 그냥 편생 좋은 친구 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세요~ 언제든지!
May 27, 2015 3:16 PM
Corrections · 4
1

좋은 날 ^^

오늘은 진짜 좋은 날이었어요! 비가 오지 았고 날씨가 따뜻했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특별한v것은 없는데 그냥 친구들과v함께 웃는v게 얼마지 또 느꼈어요. 친구들 옆에 있으면 좋죠? ㅋㅋ 당연하죠~
친구들이 도와줄v수 있고 들어줄v수 있고 같이 울v수 있거나 웃을 수v있어요. 그냥 친구들이 옆에 있으면 마음속 정말(<-'너무'는 부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어요.) 편해요. 그들에게 여러분이 있고, 여러분에게 그들 있어요. 진정한(<-이와 같은 표현에선 보통 진정한 친구라고 해요.) 친구들과v함께 있으면 아무것도 말하지 않더라도 편해요.정한 친구들이 있으면 외로운 사람이 있을vv없죠.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필요하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들 당신의 친구들을 잃어버리지v말고 싸우v말아요. 그냥 생 좋은 친구으면 좋겠어요! 행복하세요~항상!

May 27, 2015
1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좋은 날 ^^

오늘은 진짜 좋은 날이었어요! 비가 오지 았고 날씨가 따뜻했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특별한_것은 없는데 그냥 친구들과_함께 웃을 수 있_게 얼마지 또 느어요. 친구들 옆에 있으면 좋죠? ㅋㅋ 당연하죠~
친구들이 (어려울 때) 도와줄_ 있고 고민도 들어줄_수 있고 같이 울_ 있거나 웃을 수도_있어요. 그냥 친구들이 옆에 있으면 마음속에 너무(아주) 편해요.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있고, 여러분에게 그들은친구들이 있어요. 진짜(진정한) 친구들과_함께 있으면 아무것도 말하지 않아더라도 편해요.ㅈ진짜(진정한) 친구들이 있으면 외로운 사람이 있을_수_죠.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필요하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 당신의여러분의 소중한 친구을 잃어버리지_말고 사워싸우도_말아마세요. 그냥 생 좋은 친구와 함께 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세요~ 언제든지!

\^o^/

May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