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우리 세상은. 우리가 사는 세상은 너무 재미있어요. 왜냐하면 매일 매일 새로운 정보 받을 수있어요. 이 세상에세 모든 것을 못 알아요. 그래서 옆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우리를 가르쳐요. 보통 문제 생기면 일단 아주 어렵고 그 상태 이해 안 돼요. 근데 나중에 다른 결험 받은후에는 그 상태가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어떤 나쁜 것은 생기면 우리 화내질거죠? "아 진짜! 이거 뭐예요?그리고 왜? 나한테 왜?"라고 생각해요. 근데 시간 지난 후에는 그 바쁜 것은 나쁘지 않알거예요. 그리고 그렇게 했어서 행복해라고 생각해요. 잘 된 거예요. 그러니까 나쁜 게 생기다라도 너무 걱정하지마요. 그 나쁜 게 나주에 좋은 것을 될 수있잖아요. 그리고 나쁜 것은도 있어야죠. 나쁜 일 없으면 좋은 게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을텐데. 그렇죠? 어쟀든 모두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살기 바랄게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더 많이 웃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May 28, 2015 3:24 PM
Corrections · 2
1

우리 세상은.

우리가 사는 세상은 너무 재미있어요. 왜냐하면 매일 매일 새로운 정보 받을 수있어요. 이 세상에세 모든 것을 못 알아요. 그래서 옆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우리를 가르쳐요. 보통 문제 생기면 일단 아주 어렵고 그 상태 이해 안 돼요. 근데 나중에 다른 결험 받은후에는 그 상태가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어떤 나쁜 것은 생기면 우리 화내질거죠? "아 진짜! 이거 뭐예요?그리고 왜? 나한테 왜?"라고 생각해요. 근데 시간 지난 후에는 그 바쁜 것은 나쁘지 않알거예요. 그리고 그렇게 했어서 행복해라고 생각해요. 잘 된 거예요.
그러니까 나쁜 게 생기다라도 너무 걱정하지마요. 그 나쁜 게 나주에 좋은 것을 될 수있잖아요.
그리고 나쁜 것은도 있어야죠. 나쁜 일 없으면 좋은 게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을텐데. 그렇죠?
어쟀든 모두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살기 바랄게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더 많이 웃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우리 세상은.
우리가 사는 세상은 너무 재미있어요. 왜냐하면 매일 매일 새로운 정보 받을 수있어요있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이 세상에 모든 것을 알아요알지 못해요. 그래서 옆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항상 우리를 가르쳐요쳐줘요. 보통 문제 생기면 일단 아주 어렵고 그 상태 이해 안 요. 근데 나중에 다른 결험 받은 경험을 한 후에는 그 상태가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어떤 나쁜 것 생기면 우리내질거죠를 내겠죠/낼꺼죠? "아 진짜! 이 뭐예요?그리고 왜? 나한테 왜?"라고 생각해요. 근데 시간이 지난 후에는 그 쁜 것은 나쁘지 않알거예요않은 일들일 거예요. 그리고 그렇게 했어서 행복했어라고 생각할꺼예요. 잘 된 거예요.
그러니까 나쁜 게 생기라도 너무 걱정하지마요. 그 나쁜 게 나에 좋은 것을 될 수있잖아요.
그리고 나쁜 것도 있어야죠. 나쁜 일 없으면 좋은 게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을텐데. 그렇죠?
어쟀든 모두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살기 바랄게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더 많이 웃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May 28, 2015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우리 세상은.

우리가 사는 세상은 너무(아주) 재미있어요. 왜냐하면 매일_매일 새로운 정보 을 수_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모든 것을 못 알아알지 못해요. 그래서 옆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우리를 가르쳐요. 보통 문제 생기면 일단 아주 어렵힘들그 상태왜 이런 일이 생기는지 이해 안 돼요. 근데 나중에 다른 결험 받은후에는경험이 쌓이다 보면 그 상태가그때 그 일이 그렇게 어려워힘들어 보이지 않게 돼요. 그리고 어떤 나쁜 것은일이 생기면 우리내질거죠를 내요, 그렇죠? "아 진짜! 이거 뭐예요?"_그리고 왜? 나한테 왜 (이런 일이 생기지)?"라고 생각해요. 근데 시간난 후에는 다시 생각해보면 바쁜 것은렇게 나쁘지을_거예요. 그리고 그렇게 했어서그런일이 일어나서 행복해라고 생각해요. 잘 된 거예요. 그러니까 나쁜 일이 생기라도 너무 걱정하지_요. 그 나쁜 일이에 좋은 것을일이 될 수도_있잖아요. 그리고 나쁜 것은있어생겨야죠. 나쁜 일 없으면 좋은 일이 생겼을 때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을텐데을 거예요. 그렇죠?
든 모두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살기 바랄게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더 많이 웃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인생사 새옹지마라는 말이 있어요.


\^o^/

May 2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