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ni
휴가 Part II 좋은것~ 1. 베이징 음식 엄정 맛있었어요! 보통 다른사람 눈에는 중국 음식을 조금 기름져 라고 하는데 저하테 맛을 좋아했어요. 2. 유명한 랜드 마크 멋있었어요. 만리장성에서 걸었을때 여름중이라서 진짜 더우는데 재미있었요. 중국 이런 역사처럼 미국에서 이것을 없어요. 그것이 보는것 을 마음에 들었어요. 3. 중국 시장 특별했어요. 중국사람들이 다 같이 어떻게 얘기하는지 - 이것들은 재미있었요. 그리고 두리안 과일이 냄새도 신기하고 좋아했어요. 다른것~ 1. 중국 몇화장실 조금 더러웠어요 ㅠㅠ 2. 미국사람으로 중국 여행 비자를 받으면 진짜 비싸요! 3일 더 여행 하고 싶으면 20만원쯤 지불 해야했어요. 3. 제가 시간대를 엄정 놀랐어요! 베이징에서 태양이 일어난시간 괜찮은데 동쪽 부분 갈수록 태양 너무 일찍 일어났어요. 아침에 3시반쯤에 태양을 봤어요. 이것 때문에 잠을 잘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 여행 경험은 제 마음위해서 좋은것이나 달은 불편한것이 다 좋아요. 중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가야돼요. 제 추천이에요!
May 29, 2015 6:47 AM
Corrections · 3

휴가 Part II

좋은V것~ 1. 베이징 음식 엄정 맛있었어요! 보통 다른사람 눈에는 중국 음식 조금 기름지다고져 라고 하는데 저이 좋았어요을 좋아했어요.
2. 유명한 랜드^마크 멋있었어요. 만리장성에서 걸었을때 여름이라서 진짜 더는데 재미있었요. 중국 이런 역사처럼 미국에 이것을 없어요. 그것이 보는V 마음에 들었어요.
3. 중국 시장 특별했어요. 중국사람들이 다 같이 어떻게 얘기하는지 - 이것들은 재미있었요. 그리고 두리안 과일이 냄새도 신기하고 좋아했어요.

다른V것~ 1. 중국 몇V화장실 조금 더러웠어요 ㅠㅠ
2. 미국사람으로 중국 여행 비자를 받으면 진짜 비싸요! 3일 더 여행 하고 싶으면 20만원쯤 지불^해야했어요.
3. 제가 시간대를 보고 엄정 놀랐어요! 베이징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일어난시간 괜찮은데 동쪽으로 부분 갈수록 태양 너무 일찍 떠올랐일어났어요. 아침에 3시반 쯤에 태양을 봤어요. 이것 때문에 잠을 잘 못 잤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 여행 경험은 제 마음에는위해서 좋은V것이나 다른 불편한V 다 좋아요. 중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가세요 돼요. 제 추천해요이에요!

May 2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