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ncer
교육시킨다 일주도 지났어요. 지난이주내 계속 회사에서 일을 하는 직원들한테 교육시켰어요. 교육내용 많아서 게다가 계속 얘기하기때문에 목이 매날 아파요.퇴근후 목약을 먹어 야하는 정도에요. 이교육 내용은 제가 너무 익숙한내용이지만 이정도 자세히 다른 사람한테 가르치는게 처음이에요. 교육때 사용하는 언어 그렇게 갈끔하지 않아서 계속 반성중이에요. 다행한게 전에 쌓이는 경험이 있어서 얘기할때 교육내용에 따라서 글을 읽는게 아니고 잘 설명드렸어요.이번 교육 힘든일이지만 제가 얻은것 있다고 생각했어요.
May 30, 2015 12:58 AM
Corrections · 2


意见

교육시

일주일이나 지났어요. 지난_2동안 계속 회사에서 일 하는 직원들한테 교육을_시켰어요. 교육내용아서 게다가 계속 얘기하기해야 했기 때문에 목이 계속팠어요. 퇴근_ 약을 먹어__하는 정도였어요. 이_교육 내용은 저에게는 너무(아주) 익숙한_내용이지만 이_정도 자세히 다른 사람한테 가르치는_ 처음이었어요. 교육_때 사용하는 언어 그렇게 끔하지 않아서 계속 반성_중이에요. 다행한게 전에 쌓이는 경험이 있어서 얘기할_때 교육내용에 따라 글을 읽는_게 아니고 잘 설명드렸어요. 이번 교육든일이들었지만 제가 얻은것 있다고 생각했어요.

\^o^/

May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