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 Morgan Reis
한국어를 어떻게 배우기 시작했어요 사실은 제가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기 전에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YouTube에서 일본의 열화를 찾고 있었는데 한국의 드라마를 찾았고 봤어요. "장난스런 키스" 라고 했어요. 오하니는 백승조에 대해 꿈꾸고 자기에게 빠졌어요. 짝사랑인 것을 같았어서 마음이 정말 무거웠어요. 승조는 외로운 사람이니까 다를 마음대로 해서 하니한테 마음에 없는 말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그 여자에게 너무 힘들고 아주 울었는데 자기는 그 남자를 빈번히(자꾸도 맞을까요?) 따라왔으니까 제가 바보라고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승조는 하니랑 사랑에 빠지게 되었어요. 작년에 브라질의 수능을 잘 보려고 공부 많이 했고 시간이 별로 없었어서 한국의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 한국어를 하나도 배우지 않았어요. 금년에 시간이 더 있어서 한국어의 학습을 노력하고 있고 잘 할 때까지 공부할 거기로 했어요.
May 30, 2015 1:55 AM
Corrections · 2
1

ErradoCorreto
Minha Opinião

제가 한국어를 어떻게 배우기 시작했을 까?

사실은 제가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기 전에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YouTube에서 일본 화를 찾고 있었는데다가 (우연히) 한국 드라마를 찾게 됐고 봤어요. 그 드라마는 "장난스런 키스"라고 했어요. 오하니는 백승조에 대해 꿈꾸고 자기백승조에게 빠졌어요. 짝사랑인 것았어서 마음이 정말 무거웠어요. 승조는 외로운 사람이니까라서른 사람들에게 마음대로 해서하고 하니한테 마음에 없는 말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그 여자에게 너무 힘들어서 주 울었는데 그럼에도 자기그 여자는 그 남자를 빈번히(자꾸도 맞을까요? ) 따라왔으니까다녀서 제가 바보라고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승조는 하니랑 사랑에 빠지게 되었어요. 작년에 브라질의 수능을 잘 보려고 공부 많이 했고하느라 시간이 별로 없서 한국 드라마를 많이(자주) 봤는데보긴 했지만 한국어를 하나도 배우지 않았어요. 금년에올해는 시간이 더 있어서 한국어 학습을공부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잘_할 때까지 공부할 거기로 했어요.

\^o^/

May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