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토론대회의 시작하는 부분 -- 토론안내 토론 안내 오늘날 모국어가 영어 아닌 아시아 국가들의 많은 학생들이 약 10년 이상 영어 교육을 받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국제화시대에는 꼭 필요한 필수품은 영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취직할 때 회사에서는 영어를 할 수 있어야 된다는 조건은 붙이고 회사원을 뽑는 말이다. 이런 현황에는 아이들이 나중에 영어를 잘 할 수 있기 위해서 어려서부터 조기영어교육을 받아야 하는 교육열풍이 시작했습니다. 두산백과에 따르면 조기교육은 학령에 도달하지 않은 아동에게 일정한 커리큘럼에 따라 실시하는 교육이라고 한다. 그래서 우리 일반적으로는 초등학교에 다니기 전에 받는 교육은 조기교육이라고 한다. 그럼 우리 유학하고 있는 한국의 조기영어교육현황은 어떨까? 2014년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서울·경기지역의 조기 영어교육 인식과 현황’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만 3~5세 이하에 영어교육을 시작했다는 응답을 모두 합하면 70.3%에 달한다. 그렇지만 교사 등 교육 전문가 사이에서는 초등학교 취학 전 영어교육에 반대한다는 응답이 많았습니다. “조기 영어교육이 ‘독’인가 ‘약’인가”라고 하는 조기 영오교육의 필요성과 효율성이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아주 활발합니다. 그럼 이미 영어교육 심지어 조기 영어교육도 받은 우리는 대학생 시선으로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지금부터 ‘조기 영어교육이 반드시 필요합니까?’라는 주제로 토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토론은 창성 팀과 반대 팀으로 나눕니다. 일단 오늘 참여하는 토론자소개부터 진해하겠습니다. 창성 팀 1번 토론자 xx입니다. 창성 팀 2번 토론자 xx입니다. 반대 팀 1번 토론자 xx입니다. 반대 팀 2번 토론자 xx입니다.
May 30, 2015 8:58 AM
Corrections · 2


意见

토론대회의 시작하는 부분 -- 토론안내

토론 안내
오늘날 모국어가 영어 아닌 아시아 국가들의 많은 학생들 약 10년 이상 영어 교육을 받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국제화_시대에 꼭 필요한 필수품은 영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취직할 때 회사에서는 영어를 할 수 있어야 된다는 조건은 붙이고 회사원을 뽑는 말이습니다. 이런 현황에는상황에서 아이들이 나중에 영어를 잘_할 수 있기 위해서 어려서부터 조기영어교육을 받아야 하는 교육_열풍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두산_백과에 따르면 조기교육은 학령에 도달하지 않은 아동에게 일정한 커리큘럼에 따라 실시하는 교육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 일반적으로는 초등학교에 다니기 전에 받는 교육 조기교육이라고 합니다. 그럼 우리 유학하고 있는 한국의 조기영어교육현황은 어떨까? 2014년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부가 국회에 발표한 ‘서울·경기지역의 조기 영어교육 인식과 현황’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만 3~5세 이하에 영어교육을 시작했다는 응답을 모두 합하면 70.3%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교사 등 교육 전문가 사이에서는 초등학교 취학 전 영어교육에 반대한다는 응답이 많았습니다. “조기 영어교육이 ‘독’인가 ‘약’인가”라고 하는 조기 영교육의 필요성과 효율성이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아주 활발합니다. 그럼 이미 영어교육 심지어 조기 영어교육도 받은 우리는 대학생 시선으로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지금부터 ‘조기 영어교육이 반드시 필요합니까?’라는 주제로 토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토론은 성 팀과 반대 팀으로 나눕니다. 일단 오늘 참여하는 토론자소개부터 진해하겠습니다. 성 팀 1번 토론자 xx입니다. 성 팀 2번 토론자 xx입니다. 반대 팀 1번 토론자 xx입니다. 반대 팀 2번 토론자 xx입니다.

*훌륭해요.

\^o^/

May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