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 Morgan Reis
한국 프로그램이 자주 봐요 저는 한국 프로그램이 자주 봐요. 저의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우리 결혼했어요"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예요. 저는 샤이니 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태민과 나은 때문에 "우결"을 보기 시작했는 이유였어요. 태민하고 나은은 아주 귀여웠는데 나은이 태민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나은은 태민을 자꾸 외면했거든요. 그때 유라하고 종현을 봤어요. 유라는 너무 귀엽고 수다스러워서 종현한테 유라랑 있는 것 아주 부담스러운 것 같아서 마음이 정말 무거웠어요. 종현은 다른 여자가랑 바람을 피운다는 소문이 있었어요. 승연과 종현 가장 좋아해요! 종현은 승연을 사랑에 빠진 것 같았으니까요. 두 사람이 손을 잡아서 정말 제일 귀여웠어요. 저는 아이들을 아주 좋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을 봐봤고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이 한국말을 정말 빨리 배운다는 사실은 너무 대단해요. 저는 조금만 부러워요 천천히 개선하거든요.
Jun 1, 2015 11:32 PM
Corrections · 3
1

한국 프로그램을 자주 봐요

저는 한국 프로그램을 자주 봐요. 저의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우리 결혼했어요"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요. 저는 샤이니 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태민과 나은 때문에 "우결"을 보기 시작한게 계기였어요. 태민하고 나은은 아주 귀여웠는데 나은이 태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나은은 태민을 자꾸 외면했거든요. 그때 유라하고 종현을 봤어요. 유라는 너무 귀엽고 수다스러워서 종현은 유라랑 있는 것이 아주 부담스러운 것 같아서 마음이 정말 무거웠어요. 종현은 다른 여자가수?랑 바람을 피운다는 소문이 있었어요. 승연과 종현 가장 좋아해요! 종현은 승연과 사랑에 빠진 것 같았으니까요. 두 사람이 손을 잡아서 정말 제일 귀여웠어요. 저는 아이들을 아주 좋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을 봐왔고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이 한국말을 정말 빨리 배운다는 사실은 너무 대단해요. 저는 조금 부러웠어요 전 천천히 개선하거든요.

June 2, 2015
1

ErradoCorreto
Minha Opinião

한국 프로그램 자주 봐요

저는 한국 프로그램 자주 봐요. 저의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우리 결혼했어요"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예요. 저는 샤이니 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태민과 나은 때문에 "우결"을 보기 시작했는 이유였어요. 태민하고 나은은 아주 귀여웠는데 나은이 태민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나은 태민을 자꾸 외면했거든요. 그때 유라하고 종현을 봤어요. 유라는 너무(아주) 귀엽고 수다스러워서 종현한테이는 유라랑 있는 것 아주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정말 무거웠어요. 종현은 다른 여자랑 바람을 피운다는 소문이 있었어요. 승연과 종현 가장 좋아해요! 종현은 승연 사랑에 빠진 것 같았으니까요. 두 사람이 손을 잡아서는 장면이 정말 제일 귀여웠어요. 저는 아이들을 아주 좋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을 봐봤고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이 한국말을 정말 빨리 배운다는 사실 너무(정말) 대단해요. 저는 조금 부러워요. (왜냐하면)천천히 개선하 배우는 속도가 느리거든요.

\^o^/

June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