静か
연습타이므~ 한국어를 배울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면 연습이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은 저같은 경우는 어휘가 빈약해서 이야기 주제가 거의 없어요. 그러니까 매일 똑같은 것을 연습할 수 밖에 없어요. 생각해보니까 이렇게 계속해보면 안되더라고요.아니면은 실력을 절때 향상시킬 수 없다고 생각해요. 생각을 한국어로 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긴 글대신에 그냥 배웠던 단어를 사용해서 문장 몇개를 만들 거예요 . -시험 준비하느라고 언어 공부를 못했어요. - 알제리에서 운전 면허를 딸 수 있도록 시험 세개 쳐야 해요. 먼저 도로교통법 나중에 평행 주차 그리고 마지막으로 운전 시험이에요. 저는 도로교통법 시험은 이미 봤는데 성겅이였어요.다음주 목요일 평행 주차 시험이에요. - 저는 말을 거는게 제일 싫어요!! 아무리 그 사람이랑 수다 떨고 싶어도 말을 안걸어요. 평범한 것죠? -한국어를 배우는 유튜버들을 볼 때마다 기분이 떨어져요. 어떻게 공부하길래 그렇게 잘해요?!! - 제 친구들이 빠짐없이 다 예뻐요. 저만 못생긴 거예요~
Jun 30, 2015 12:18 PM
Corrections · 2
1

연습타임~

한국어를 배울 때 가장 어려운 부분 연습이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저같은 경우 어휘가 빈약해서 이야기 주제가 거의 없어요. 그러니까 매일 똑같은 것을 연습할 수 밖에 없어요. 이렇게 계속하다보니까 안되더라고요. 이대로는 실력을 절대로 향상시킬 수 없다고 생각해요. 생각을 한국어로 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긴 글대신에 그냥 배웠던 단어를 사용해서 문장 몇개를 만들 거예요 .

-시험 준비하느라고 언어 공부를 못했어요.

- 알제리에서 운전 면허를 따려면 시험 야 해요. 먼저 도로교통법, 다음에 평행 주차 그리고 마지막으로 운전 시험이에요. 저는 도로교통법 시험은 이미 봤는데 통과했어요.다음주 목요일에 평행 주차 시험이 있어요.

- 저는 말을 거는게 제일 싫어요!! 아무리 그 사람이랑 수다 떨고 싶어도 말을 걸어요. 문제가 있죠?

-한국어를 배우는 유튜버들을 볼 때마다 기분이 우울해져요. 어떻게 공부하길래 그렇게 잘해요?!!

- 제 친구들 모두 다 예뻐요. 저만 못생긴 거예요~

 

 

 

June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