静か
버스 타는 게 저는 버스 타는 게 싫어요. 올해는 학원 같은 곳에 매주 2번 가야 해서 버스를 몇 번을 타봤는데 주로 제 친구랑 같이 차로 가요. 버스가 사람들로 꽉 차 있을 때 앉은 자리가 없을 때 절때 안 타거든요. 한 시간 동안 기다려도 안타요. 서 있는 걸 싫어해서요. 버스가 비어있을따만 타요. 알제리 버스나 지하철이나 노약자석이 없어요. 그런데 늙은 사람이나 임산부나 아픈 사람이 올 때 어린 사람은 아무나 바로 일어나고 자리를 양보해요.
Jul 1, 2015 12:38 AM
Corrections · 4
1

버스 타는 게 -> 버스 타기

저는 버스 타는  것을 싫어요 싫어해요. 올해는 학원 같은 곳에  학원을 매주 2번 가야 해서 버스를 몇 번을 타봤는데 타봤지만 주로 제 친구랑 같이 차로 가요.
버스가 사람들로 꽉차 있 을 때 꽉 차 있거나 앉을 자리가 없을 때 절때 절대 안 타거든요 타지 않아요.

한 시간 동안 버스를 기다려도 안타요.  서 있는 걸 싫어해서요. 버스가 비어있을따만 타요. 

-> 저는 서 있는 걸 싫어해서 버스를 한 시간 동안 기다렸어도 타지 않고 버스가 비어있을 때만 타요.

알제리 버스나 지하철이나 노약자석이 없어요. 그런데 늙은 사람이나 임산부나 아픈 사람이 올 때 어린 사람은 아무나 바로 일어나고 자리를 양보해요.

-> 알제리에는 버스나 지하철에 노약자석이 없지만 노인, 임산부, 아픈사람이 타면 누구나 바로 일어나 자리를 양보해요.

July 2, 2015
1

버스 타기

저는 버스 타는 게 싫어요. 올해는 학원 같은 곳에 매주 2번 가야 해서 버스를 몇 번 타 봤지만, 주로 제 친구랑 같이 차로 가요.
버스가 사람들로 꽉 차 있거나 앉 자리가 없을 때는 절 안 타거든요. 한 시간 동안 기다리더라도 안 타요. 서 있는 걸 싫어해서요. 버스가 비어있을 때만 타요.
알제리에서 버스나 지하철 노약자석이 없어요. 하지만 노인이나 임산부나 아픈 사람이 타면 젊은 사람은 누구나 바로 일어나 자리를 양보해요.

July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