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y
친구들과 적들 옛날에 아주 멀리 숲에서 뱀 ( snakes )은 개구리 ( frogs )를 잡아먹고 있었는데 개구리가 슬펐어요. 개구리는 황새 ( storks )에게 뱀이 불평을 했어요. 그래서 황새는 뱀을 잡아먹는 것을 시작했어요. 그 때문에 얼마 뒤에 뱀이 숲에서 도망치했고 개구리가 행복을 됐지만 그 후로 황새는 배고팠을 때마다 개구리를 잡아먹었어요. 개구리는 뭘 해야 했는지 몰랐어요. 개구리 중 몇 마리가 황새와 사귀었고 황새 옆에 있었기로 결심했어요. 나머지 개구리는 뱀에게 주력을 부탁했어요. 그런데 이번엔 뱀은 황새와 함께 개구리를 잡아먹었어요. 이 일이 일어났을 때 개구리는 그들이 잡아먹기 위해 태어난다고 알았어요. 다만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 개구리가 친구들은 그들을 잡아먹는지 적들은 그들을 잡아먹는지 잘 몰랐어요.
Jul 1, 2015 6:05 PM
Corrections · 2

친구들과 적들

옛날에 아주 멀리 숲에서 뱀 ( snakes ) 개구리 ( frogs )를 잡아먹 어서었는데 개구리 슬펐어요.
개구리는 황새 ( storks )에게 뱀 대해 불평을 했어요.
그래서 황새는 뱀을 잡아먹 것을 시작했어요.
그 때문에 얼마 뒤에 뱀 숲에서 도망치했고 개구리가 행복 해졌지만 그 후로 황새는 배고팠을 때마다 개구리를 잡아먹었어요.
개구리는 뭘 해야 했는지 몰랐어요.
개구리 중 몇 마리가 황새와 사귀었고 황새 옆에 있기로 결심했어요. 나머지 개구리는 뱀에게 주력(?)을 부탁했어요.
그런데 이번엔 뱀은 황새와 함께 개구리를 잡아먹었어요.
이 일이 일어났을 때 개구리는 그들이 잡아먹기 위해 태어난다고 알았어요. 다만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
개구리 친구들 그들을 잡아먹는지 적들 그들을 잡아먹는지 잘 몰랐어요.

 

I can't get what 주력 means..

July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