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e
왜 나는 한국어를 고부해요 나는 대학교에 시작해면, 한국사람들이 만났어요, 그리고 한국 말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나에게 영감을 줘고 한국어를 배우는 시작해요. 그래도 2년 공부하는 것이 시작해는데, 나는 한국사람한태 말하는 너무 무서워해요. 그런데 지금은 한국사람들을 사실 말해요, 그리고 재미있네요! 때문에 나의 두려움이, 내가 한국어로 간신히 개선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나이지고 있어, 때문에 내가 결심은 매일 한국어를 배우기 만들었어요. 요즘, 한국비디오를 보고, 한국뉴스를 일고, 한국오디오북을 듣고, 등등, 해요, 그리고 그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2개월에, 나의 개선이 봐를 기대해요!
Jul 2, 2015 2:24 AM
Corrections · 2

왜 나는 한국어를 공부할까요? 

나는 대학교에 가서, 한국사람들이 만났어요. 그리고 한국 말하는 친구들이 나에게 영감을 줘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2년이나 공부를 했는데, 나는 한국사람한테 말하는 것을 너무 무서워해요. 그런데 지금은 사실 한국사람들과 말해요. 그리고 재미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 한국어가 개선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나의 두려움이 나아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의 결심은 매일 한국어를 배우기로 했어요. 요즘 한국 비디오를 보고, 뉴스를 읽고, 오디오북을 듣는 등등을 해요. 그리고 그건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2개월 뒤에 내가 얼마나 개선 될지를 기대해요!

July 2, 2015

왜 저는 한국어를 공부할까요?

 

저는 대학교에 가서 한국 사람들을 만났어요. 그리고 한국어를 말하는 친구들이 저에게 영감을 줬기 때문에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한국어를 배운지 2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한국 사람한테 말하는 것이 너무 무서워요. 그런데 지금은 한국 사람들과 이야기해요 그리고 재미있어요! 저의 두려움 때문에 한국어가 늘지 않았는데 지금은 나아지고 있어요. 때문에 저는 한국어를 매일 공부하기로 결심했어요. 요즘 한국 비디오를 보고, 한국 뉴스를 읽고, 한국 오디오북을 듣고 등등해요. 그리고 그것이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2개월 뒤에 얼마나 개선이 될지 기대해요!

July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