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여름 시작.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소식과 돌아왔어요. 무슨 소식이냐고요? 저는 시험을 다 졌어요!! 그래서 아주 행복해요. 지금 공부하는 사람들이 저를 이해 할 수있어요. 그냥 밖에 여름 되었고 날씨가 엄청 더울때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아주 힘들잖아요. 그 날씨에 사람들이 공부하기 싫고 쉬고 싶어요. 맞죠? 이제 시험시간은 끝났으니까 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는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고 고민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그리고 한국어를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언어들도 ㅅ.ㅅ 시험시간동안 바빴어서 시간이 없었어요. 지금부터 진짜 여름 왔어요! 제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지금 행복해요? 다 괜찮아요? 이 여름 좋은 게 나오기 바래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마요. 그러면 다 잘 될거예요. 아무일에나 파이팅~
Jul 3, 2015 9:33 AM
Corrections · 7
2

여름 시작.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소식과 돌아왔어요. 무슨 소식이냐고요? 저는 시험을 다 어요!! 그래서 아주 행복해요. 지금 공부하는 사람들 저를 이해 할 수있어요. 그냥지금 여름 되었고 날씨가 엄청 더울때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아주 힘들잖아요. 그 날씨에 사람들 공부하기 싫고 쉬고 싶어요. 맞죠?
이제 시험시간은 끝났으니까 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는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고 고민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그리고 한국어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언어들도 ㅅ.ㅅ 시험시간동안 바빴어서 시간이 없었어요.
지금부터 진짜 여름 왔어요!

제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지금 행복해요? 다 괜찮아요? 이 여름 좋은 게 나오기 바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마요. 그러면 다 잘 될거예요. 아무일에나 파이팅~

 

+한국어 진짜 잘하시네요!! 시험 끝난 거 축하해요~~ :D

July 3, 2015
1

여름 시작.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소식과 함께 돌아왔어요. 무슨 소식이냐고요? 저는 시험을 다 어요!! 그래서 아주 행복해요. 지금 공부하는 사람들 저를 이해 할 수 있을 거예요. 여름이 되어서 날씨가 엄청 더울 때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아주 힘들잖아요. 이런 날씨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부하기 싫고 쉬고 싶어요. 맞죠?
이제 시험 기간이 끝났으니까 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는 하고 싶은 일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고민없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어요.
그리고 한국어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언어들도 ㅅ.ㅅ 시험 기간동안 바빠서 시간이 없었어요.
지금부터 진짜 여름이 왔어요!

제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지금 행복해요? 다 괜찮아요? 이번 여름에는 좋은 일이 생기기 바라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 마요. 그러면 다 잘 될 거예요. 어떤 일이든 파이팅~

 

잘 썼어요. 좀더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수정했어요.

July 3, 2015
1

여름 시작.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소식과 돌아왔어요. 무슨 소식이냐고요? 저는 시험을 다 쳤어요!! 그래서 아주 행복해요. 지금 공부하는 사람들은 저를 이해 할 수있어요. 그냥 밖에 여름었고 여서 날씨가 엄청 더울때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아주 힘들잖아요.  이런 날씨에 사람들그냥 공부하기 싫고 쉬고 싶어하잖아요. 맞죠?
이제 시험시간은 끝났으니까 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는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고 고민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그리고 한국어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언어들도 ㅅ.ㅅ 시험시간동안 바빠서  언어 배울시간이 없었어요.
지금부터 진짜 여름이 왔어요!

제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지금 행복해요? 다 괜찮아요? 이 여름 좋은 게 나오기 일들이 생기길 바래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마요. 그러면 다 잘 될거예요. 아무일에나 파이팅~

 

Well done! Best of luck with ur Korean learning. 

July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