静か
시험 결과 BAC이라는 말은 BAccalaureat의 줄임말이에요. 그것은 알제리 고3들의 보는 시험이에요. 저는 이 시험 6월 7일에 쳤어요. 1주 걸렸어요. 과목은 열개 다 필기로 봤어요. 이과 학생이라서 과학과 물리학과 수학은 가장 중요해요. 남은 과는 역사~지리학,철학,islamic education,아랍어,불어.영어예요. 이 시험에 합격하는 학생들은 대학교 다니기 시작해요. 결과는 금요일에 나와서 너무 떨려요. 성적이 치대 갈 수 있는 만큼 높으면 좋겠어요.
Jul 4, 2015 2:28 PM
Corrections · 2
1

시험 결과

BAC이라는 말은 BAccalaureat의 줄임말이에요. 그것은 알제리 고3들 보는 시험이에요. 저는 이 시험 6월 7일에 쳤어요. 일주일 걸렸어요. 과목은 열개 다 필기로 봤어요. 저는 이과 학생이라서 과학과 물리 수학 가장 중요해요. 남은 과목은 역사~지리학, 철학, 무슬림 교육(아마도?), 아랍어, 불어영어였어요.
이 시험에 합격하는 학생들은 대학교 다니기 시작해요.
결과 금요일에 나와서 너무 떨려요. 성적이 치대 갈 수 있 만큼 높으면 좋겠어요.

 

저예요님 시험 다 끝났다니 축하드려요. 열심히 사시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좋은 소식 들을 수 있길 바래요! :)

July 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