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yn
친구랑 방학의 계획 고등학교 후에, 많은 학생은 바다에 가. 하지만, 나의 친구는 갈 수 없었는데. 부모님이 허락 안 했어.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시간을 같이 보낼거야. 그리고 각각의 사람이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고 그 것을 하기 위해서 특별한 하루**를 선택 했어. 예를 들어서, 내 친구 레이첼의 하루를 위해서 수용장에 가고 내 친구 클레어의 하루를 위해서 매니큐어 바르고 영화를 볼거야. 그리고 내 하루를 위해서 롤러 스케이트 할거야. 재미있겠다! **어느 말을 사용 해야 해요? 하루? 일? 날? 어떻게 달라요?
Jul 5, 2015 10:17 PM
Corrections · 1
1

친구랑 방학의 계획

고등학교 후에? →고등학교 졸업 후, 말하는건가요?

 

, 많은 학생들은 바다에 가.

 

하지만, 내 친구는 갈 수 없었어. 부모님이 허락 안 했거든.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시간을 같이 보낼거야. 그리고 각자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고 그것을 하기 위해서 특별한 하루를 or 날(을) 선택 했어. 예를 들어서, 내 친구 레이첼의 하루를 위해서 수용장에 가고 내 친구 클레어의 하루를 위해서 매니큐어 바르고 영화를 볼거야. 그리고 내 하루를 위해서 롤러 스케이트 할거야. 재미있을거야!

**어느 말을 사용 해야 해요? 하루? 일? 날? 어떻게 달라요? →하루, 날 사용하면 되요:)

July 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