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ler
칠월 사일 롤리에는 오늘은 좋았습니다. 아침에 제가 롤리에 있었습니다. 제 친구 태일러 집에 있었고 어제는 칠월 사일이었습니다. 제가 태일러하고 태일러 집에 만났습니다. 둘 시에쯤 우리가 만났습니다. 여섯 시 삼십 분에쯤 제시가 우리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우리 친구 로라 집에 갔습니다. 거기에 우리 다른 친구 이안이 있었습니다! 그런대 태일러하고 제시하고 이안이 제 가장 친한 친구들입니다. 이 칠월 사일은 아주 좋습니다.
Jul 6, 2015 3:42 AM
Corrections · 2
1

칠월 사일 롤리에는 (Naturally. 롤리에서)

오늘은 좋았습니다. 아침에 제가 롤리에 있었습니다. 제 친구 태일러 집에 있었고 어제는 칠월 사일이었습니다.

Naturally.

어제는 칠월 사일이었고 어제 아침에 저는 롤리에 사는 친구 테일러네 있었습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저는 태일러하고 태일러 집에 만났습니다.

둘 시에쯤 두시쯤에 우리 만났습니다. 여섯 시 삼십 분쯤에 에쯤 제시가 우리를 우리는 제시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우리 친구 로라 집에 갔습니다. 거기에 우리 다른 친구 이안이 있었습니다!

Naturally.

그리고 우리는 친구 로라네 집에 갔는데 그 곳에 우리의 또 다른 친구인 이안이 있었습니다.

그런  태일러하고 제시하고 이안이 제 가장 친한 친구들입니다. 칠월 사일은(or어제는) 아주 좋습니다.

July 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