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e
오늘의 생각 오늘은, 다른 무엇인가 느꼈어요. 그래도 보통 한국어를 배우는 것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은 나는 갑자기 좌절해졌어, 지금 뇌가 아파는 것 시작해요. 혹시 때문에 많이 공부하지... 잘 모르겠어는데, 혹시 나는 나 자신을 완전한 있는 것이 기대해요. 불가능한 생각 알랐어요, 그리고 이렇게 새각하기 멈치야돼요. 그냥 계속 열심히 일하야돼요. 한국어 word order가 가장 배우기 어려운 익숙해요. 맨날 헷갈려요 -_- 근데 계속 열심히 일하면, 그리고 포기하지 않을거면, 곧 한국어로 유창해질거예요 :) 너도 가끔 같은 느끼나요?
Jul 7, 2015 2:42 AM
Corrections · 4
1

오늘의 생각

오늘은, 다른 무엇인가 느꼈어요. (or  오늘 다른 무엇인가를 느꼈어요.)

그래도 보통 한국어를 배우는 것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나는 갑자기 좌절해졌어, 지금 뇌가 아파는 것 시작해요.

보통 한국어를 배우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      오늘 저는 갑자기 좌절했어요. / 지금 뇌가 아프기 시작했어요.

-> 보통 한국어를 배우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저는 갑자기 좌절감이 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뇌가 아프기 시작했어요.

 

혹시 때문에 많이 공부하지... 잘 모르겠어는데, 혹시 나는 나 자신을 완전한 있는 것이 기대해요.

혹시 공부 많이 했기 때문인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 I don't understand

 

불가능한 생각 알랐어요, 그리고 이렇게 새각하기 멈치야돼요. 그냥 계속 열심히 일하야돼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생각하는 것을 멈춰야 돼요. 그리고 계속 열심히 공부해야 돼요.

 

한국어 word order가 가장 배우기 어려운 익숙해요. 맨날 헷갈려요 -_-

한국어 어순이 가장 배우기 어려워요. 맨날 헷갈려요.

 

근데 계속 열심히 일하면, 그리고 포기하지 않을거면, 곧 한국어 유창해질거예요 :)

근데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포기하지 않으면(않는다면) 곧 한국어 유창해질 거예요.

 

너도 가끔 같은 느끼나요?

당신도 가끔 저와 같은 생각이 드나요? or 당신도 가끔 저와 같이 느끼고 있나요?

 

July 7, 2015
고마워요 제니씨 :) 나는 포기하지 않을거야, 아직 공부하는 좋아해요, 특히 사람한테 말해요 :) 1개월부터 나는 정말 나아지고 있어요. 포기 하지마라! 화이팅!
July 7, 2015
ㅋㅋㅋ저는 영어공부하면 졸음이 와요....그리고 영어듣기 공부하다가 좌절 많이해요. 다 똑같네요ㅠㅠ 힘내요!!!Good luck
July 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