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추억과 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과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요. 살면서 많이 좋은 일 생겼죠. 일단 이것은 우리의 현실이고 나중에 추억이 될거예요. 정말 좋은 추억이면 우리 항상 그 순강을 기역나고 잊지 못해요. 특히 이 행복하는 순강은 조금전에 있었으면 우리의 마음도 생각도 그 순간에 있어요. 근데 그렇게 하면 안 되죠. 추억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어요. 추억대로 살 수 없으니까요. 그 순강 사라졌으니까 현실로 살아야 하죠. 하지만 가끔식 그렇게 하는 게 어렵죠. 저도 그 느낌 알지만 어쪌 수 없어요. 그러니까 추억을 기역해야 되는데 마음도 생각도 현실에 있어야 해요. 그러면 많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어요. 힘내세요! 그러면 다 잘 될 거예요 ㅅ.ㅅ
Jul 8, 2015 4:34 AM
Corrections ·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과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요. 살면서 좋은 일들을 많이 겪게되죠. 정말 좋은 추억들은 잊혀지지 않아요. 하지만 지나간 추억에 몸과 마음이 남아있어 현실을 빈 껍데기처럼 사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추억은 추억으로 남길 때가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과거는 과거일 뿐 현재를 살아야 해요. 그래야 더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요.

 


힘내세요! 그러면 다 잘 될 거예요 ㅅ.ㅅ

July 8, 2015
1

추억과 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과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요.

살면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겠죠. 일단 이것은 우리의 현실이고 나중에 추억이 될 거예요. 정말 좋은 추억이면 우리 항상 그 순간을 떠올리고 잊지 못해요. 특히 그 행복지나갔지만 우리의 마음도 생각도 그 순간에 있어요. 

근데 그렇게 하면 안 되죠. 추억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추억대로 살 수 없으니까요. 그 순간은 사라졌으니까 현실에서 살아야 하죠.
하지만 가끔 그렇게 하는 게 어렵죠. 저도 그 느낌을 알지만 어 수 없어요. 그러니까 추억은 기해야 하지만, 마음도 생각도 현실에 있어야 해요. 그러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겠죠.

힘내세요! 그러면 다 잘 될 거예요 ㅅ.ㅅ

 

순강 => 순간

기역 => 기억

행복하는 => 행복한

가끔식 => 가끔씩

어쪌 => 어쩔

July 8, 2015

추억과 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과 현실에 대해(서) 말하려고 해요. 세상을 살다보면 우리들 앞에 많은 좋은 일들이 생기곤 하죠. 일단 이것은 우리의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 일테고 지나고보면 추억이 될 일들 일거에요

그래서 그 현실이 우리에게 정말 좋았던 추억으로 남는다면 우리 항상 그 순간을 기억하고 잊지 않으려 하죠. 

마치  '행복했던 순간이 우리에게 있었기에, 우리의 마음에도 생각에도 그 순간이 남아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그런 멋진 일 같은 것 말이에요:)
근데 이렇게 생각을 하면 때론 마음이 아프기도 해요. 왜냐하면 추억은 항상 우리 마음에만 맴돌 뿐, 우리가 다시 돌아갈 수  없는 마음 속의 일이니깐요.  그래서 그냥 추억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어요. 다시 또 좋은 추억이 생기길 바라면서 말이에요

이렇게 사는 것 역시 쉬운일이 아닐 테지만 추억을 기억했던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현실에 맞추고 다시 살아가다보면 어느새 새로운 행복이 찾아올거에요.

그러니 힘내세요! 모두 다 잘 될거에요 ㅅ.ㅅ

 

 

July 8, 2015

추억과 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과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요. 살면서 많이 좋은 일 좋은 일이 많이 생겼죠. 일단 이것은 우리의 현실이고 나중에 추억이 될거예요. 정말 좋은 추억이면 우리 항상 그 순강을 기역나고 순간이 기억나고 잊지 못해요.
특히 이 행복하는 순강순간은 조금전에 있었으면 우리의 마음도 생각도 그 순간에 있어요.
근데 그렇게 하면 안 되죠. 추억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어요. 추억대로 살 수 없으니까요. 그 순강순간 사라졌으니까 현실로 살아야 하죠.
하지만 가끔식 그렇게 하는 게 어렵죠. 저도 그 느낌 알지만 어쪌 수 없어요. 그러니까 추억을 기역기억해야 되는데 마음도 생각도 현실에 있어야 해요. 그러면 많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어요.

힘내세요! 그러면 다 잘 될 거예요 ㅅ.ㅅ

July 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