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ya
선생님께 쓴 편지 미경 선생님께 선생님,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키예프를 떠나서 시골에 온지 벌써 한 달이 되었습니다. 지금 여름 방학이라서 너무 기쁜데 좀 쉴수도 공부할수도 있습니다. 방학 동안 시간이 많아서 엄마와 함께 운동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시골이 벨라루스 경계 가까이에 있어서 어제 우리는 거기에 여행을 했습니다. 여기서 벨라루스 핀스크으로 가는 버스를 타서 세시간쯤 후에 핀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좀더 빨리 탈 수 있었지만 세관검사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우리는 핀스크에서 산책도 하고 시잔도 찍으며 아이스크림도 먹었습니다. 저는 미경 선생님 미경 선생님의 가족과 힘께 여름 방학을 잘 지내시고 있는 것을 바랍합니다. 미경 선생님과 김 선생님을 빨리 뵙고 싶습니다. 선생님, 여름 방학 동안 찍은 사진을 보여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칠월 이십육일 김 나혜
Jul 26, 2015 11:22 AM
Corrections · 3
1

선생님께 쓴 편지

미경 선생님께
선생님,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키예프를 떠나서 시골에 온지 벌써 한 달이 되었습니다. 지금 여름 방학이라서 좀 쉴 수도 있고 공부할 수도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 방학 동안 시간이 많아서 엄마와 함께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시골이 벨라루스 경계 가까이에 있어서 어제 우리는 거기 여행을 갔습니다. 여기서 벨라루스 핀스크로 가는 버스를 타서 세시간쯤 후에 핀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좀더 빨리 탈 수 있었지만 세관검사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우리는 핀스크에서 산책도 하고 시잔도 찍으며 아이스크림도 먹었습니다.
저는 미경 선생님 미경 선생님의 가족과 께 여름 방학을 잘 지내시고 있기를 바랍니다. 미경 선생님과 김 선생님을 빨리 뵙고 싶습니다. 선생님, 여름 방학 동안 찍은 사진을 보여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칠월 이십육일
김 나혜

July 27, 2015

선생님께 쓴 편지

미경 선생님께
선생님,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키예프를 떠나서 시골에 온지 벌써 한 달이 되었습니다.

 

지금 여름 방학이라서 너무 기쁜데 좀 쉴수도 공부할수도 있습니다. 방학 동안 시간이 많아서 엄마와 함께 운동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여름 방학이라 쉴 수 있고 공부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방학동안 시간이 많아서 엄마와 함께 운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시골이 벨라루스 경계 가까이에 있어서 어제 우리는 거기에 여행을 했습니다. 여기서 벨라루스 핀스크으로 가는 버스를 타서 세시간쯤 후에 핀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우리 마을이 벨라루스 경계 가까이 있어서 어제 우리는 거기로 여행을 했습니다. 여기서 벨라루스 핀스크로 가는 버스를 타고 세시간쯤 후에 핀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좀더 빨리 탈 수 있었지만 세관검사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우리는 핀스크에서 산책도 하고 시잔도 찍으며 아이스크림도 먹었습니다. 

 

저는 미경 선생님 미경 선생님의 가족과 힘께 여름 방학을 잘 지내시고 있는 것을 바랍합니다. 미경 선생님과 김 선생님을 빨리 뵙고 싶습니다. 선생님, 여름 방학 동안 찍은 사진을 보여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미경 선생님도 가족과 함께 여름 방학 잘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미경 선생님과 김 선생님을 빨리 뵙고 싶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찍은 사진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칠월 이십육일
김 나혜

July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