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p Windischmann
공부 환경 맹모삼천지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다 보니까 맹자의 엄마가 자신의 아들을 키우고 가르치기 위해서 왜 3번이나 이사를 했는지 알게 됐어요. 언어를 배우는 데 공부 환경이 굉장히 중요하단 말이죠. 저는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공부하려면 공부 환경을 최수선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할 정도로 공부 환경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요. 특히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는 저는 공부환경의 비중을 직접으로 자꾸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은 제가 이 비중을 어떤 식으로 느끼느냐면 저는 진짜 힘들게 공부하고 있거든요 ㅠㅠㅠㅠ 장난이고요.^^ 공부하기가 되게 재미있고 꾸준한 노력을 하면 혼자서도 자신의 언어 능력을 늘릴 수 있죠. :D 근데 여러분은 어떻세요? :) 혼자서 있고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어떻게 공부하세요? :)
Jul 28, 2015 1:34 AM
Corrections · 3
1

공부 환경

 

맹모삼천지교라는 말이 있잖아요. 제가 한국어를 공부하다 보니까 맹자의 엄마가 자신의 아들을 키우고 가르치기 위해서 왜 3번이나 이사를 했는지 알게 됐어요. 언어를 배우는 데 공부 환경이 굉장히 중요하단 말이죠. 저는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공부하려면 공부 환경을 최선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할 정도로 공부 환경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요. 특히 독학 하고 있는 저는 공부환경의 비중을 직접적으로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은 제가 이 비중을 어떤 식으로 느끼느냐면 저는 진짜 힘들게 공부하고 있거든요 ㅠㅠㅠㅠ 장난이고요.^^ 공부하기가 되게 재미있고 꾸준한 노력을 하면 혼자서도 자신의 언어 능력을 늘릴 수 있죠. :D 근데 여러분은 어세요? :) 혼자서 있고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어떻게 공부하세요? :)

 

Your grammar level is very high and word order is also almost perfect.

I hope my corrections will be helpful to you :)

July 28, 2015

공부 환경

맹모삼천지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다 보니까 맹자의 엄마어머니가 자신의 아들을 키우고 가르치기 위해서 왜 3번이나 이사를 했는지 알게 됐어요. 언어를 배우는 데 공부 환경이 굉장히 중요하단 말이죠. 저는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공부하려면 공부 환경을 최수선최우선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할 정도로 공부 환경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요. 특히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는 저는 공부환경의 비중중요성직접으로직접적으로 자꾸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 제가 이 비중중요성을 어떤 식으로 느끼느냐면요, 저는 진짜 힘들게 공부하고 있거든요는데 그럴 때마다 이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장난이고요.^^ 공부하기가 되게 재미있고 꾸준한 노력을 하면 혼자서도 자신의 언어 능력을 늘릴 수 있죠. :D 근데 여러분은 어떻세요어떠세요? :) 혼자서 있고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어떻게 공부하세요? :)

July 28, 2015

공부 환경

맹모삼천지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다 보니까 맹자의 엄마가 자신의 아들을 키우고 가르치기 위해서 왜 3번이나 이사를 했는지 알게 됐어요. 언어를 배우는 데 공부 환경이 굉장히 중요하단 말이죠.

 

저는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공부하려면 공부 환경을 최수선(최우선 - most)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할 정도로 공부 환경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요.

 

특히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는 저는 공부환경의 비중을 직접으로(직접적으로 - Directly) 자꾸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은(X) 제가 이 비중을 어떤 식으로 느끼느냐면 저는 진짜 힘들게 공부하고 있거든요 ㅠㅠㅠㅠ 장난이고요.^^ 공부하기가(공부가) 되게 재미있고 꾸준한 노력을 하면 혼자서도 자신의 언어 능력을 늘릴 수 있죠. :D 근데 여러분은 어떻세요?(어떠세요?) :) 혼자서 있고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어떻게 공부하세요? :)

July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