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
물건찾기 - GISHWHES 이번 주에 나는 물건찾기 해요. 그것은 GISHWHES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The Greatest Scavenger Hunt The World Has Ever Seen"을 뜻해요. 이 게임은 드라마 "Supernatural"로 배우에 의해 만들어졌어요. 우리 팀은 15 사람이에요. 우리가 200 일보다 더 완수하야 돼는데 많이 일을 불가능해요. 대부분의 일은 이상해요. 개가 남자의 재일 친구라는 속담이 있어요. 개가 여자도 재일 친구니까 어제 여상 위생 제품으로 개 조각상을 건설하야 됐어요. 이건 이상하게 보여서 많이 웃었어요. 그리고 내일 친구이랑 각설탕으로 유명한 건물을 짓고 건물에 물을 붓을 거예요. 우리 많이 사진을 찍고 사진으로 비디오를 만들을 거예요.
Aug 4, 2015 4:07 PM
Corrections · 6

보물찾기 - GISHWHES

저는 이번 주에 보물찾기 놀이를 (혹은 게임을) 하고 있어요. 그것은 GISHWHES이라고 부르는데, 바로 "The Greatest Scavenger Hunt The World Has Ever Seen"의 줄임말 이예요. 이 게임은 드라마 "Supernatural"의 출현 배우가 만들었어요.

우리 팀은 15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는 200점 이상을 득점해야 하는데, 많은 임무들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들 이예요. 이상한 임무들이 대부분이죠.

 

예를 들어, 개는 남자들의 제일 친한 친구라는 속담이 있어요. 물론, 개는 여자들의 제일 친한 친구이기도 하죠. 그래서 어제 여성 위생용품으로 개 조각상을 만들라는 임무가 주어졌어요. 만들고 보니 이상해서 많이 웃었어요. 


그리고 내일은 친구들이랑 설탕으로 유명한 건물을 만들고 그 건물에 물을 부을 거예요. 우리는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것으로 동영상을 만들거예요.

August 4, 2015
Are you a registrant for the game? The next task seems to be a tough one! :)
August 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