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원
심심해 어제 오후 두 시 쯤 사무실에 나만 있었어요.더운 날씨 때문에 자나 편안 한 쉬고 싶었어요.선배들이 어디갔어요?새로 운 지식을 배우하니까 기분이 좋고 능력이 있은것 같아요.사장님이 분명히 말 해는데 홍강역에 그 사람은 차를 타로 가고 네가 외출하기에 매우 편리해요.사장님이좋지만 스트레스가 커요.그 사장님은 내 상춘이예요.열심히 일 해야 해요.욱수수를 많이 먹고 물도 마시고 잘 주무있었요.오늘 회사 일이 없어서 김심해 앉는데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
Aug 5, 2015 1:54 AM
Corrections · 1

심심해

어제 오후 두 시 쯤 사무실에 나만 있었어요. 더운 날씨 때문에 자나(?) 편안 한(편안하게) 쉬고 싶었어요.선배들이 어디갔어요?새로 운 지식을 배우하니까(배우고하니까) 기분이 좋고 능력이 있은것(실력이 느는것) 같아요.사장님이 분명히 말 해는데 홍강역에 그 사람은 차를 타로 가고 네가 외출하기에 매우 편리해요.(?) 사장님이 좋지만 스트레스가 커요. 그 사장님은 내 상춘(?)이예요.열심히 일 해야 해요.욱(옥)수수를 많이 먹고 물도 마시고 잘 주무있었요(주무셨어요).오늘 회사(회사에) 일이 없어서 김심해(심심해) 앉는데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ps. 잘 이해가 안가는 문장도 중간에 있네요! 잘 하셨어요!

August 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