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
행복한 삶의 조건 요즘 사회에서는 명예나 돈을 주구하는 기퐁가 강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을은 명예와 돈을 행복한 삶의 조건으로 여긴다. 하지만 명예과 돈 있더라도 꼭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행복한 삶이란 가족,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살고 사신 좋아하는 직장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새각한다. 큰 돈이나 명성과 상관없이 그냥 평화한 생활을 살으면 만족하겠다.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할 것 종에 가장 종요한 조건은 만족함을 알는 것이다. 항상 사람은 불행복한 이유는 바로 욕망이 너무 많다. 인간이 욕심이 많을 수록 불만족해질 것이다. 따라서 사신 이미 보유하는 것을 소종하며 지금의 생활을 좋아하면 행복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행복한 생활을 살려면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불정당한 방법을 이용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한 걸름 한 걸름씩 꾸준히 해야 성공의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인생가치를 이룰 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낀다. 이 세상에 모든 것이 돈만으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기 위해 자신의 힘과 땀을 들리고 주위의 사람들을 아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Aug 27, 2015 11:49 AM
Corrections · 2

행복한 삶의 조건

요즘 사회에서는 명예나 돈을 주구[추구]하는[하려는] 기퐁가[경향이/추세가/성향이/기풍이] 강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명예와 돈을 행복한 삶의 조건으로 여긴다. 하지만 명예[와] 돈[이] 있더라도 꼭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행복한 삶이란 가족,[이나]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고 사신 좋아하는 직장을 할 수 있는[다니는] 것이라고 새각[생각]한다. 큰 돈이나 명성과 상관없이 그냥 평화[로운] 생활을 살만족하겠다[만족할 것 같다/좋겠다].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할 것 종에[중에/가운데] 가장 종요[중요]한 조건[것]은 만족함을 알는[아는] 것이다. 항상 사람[이] 불행복한[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욕망이 너무 많다[많기 때문이다]. 인간[은] 욕심이 많을 수록 불만족해질 것이다[만족이 적어진다]. 따라서 사신 이미 보유하는[가지고 있는] 것을 소종하며[소중히 여기며] 지금의 생활을 좋아하면[즐기면] 행복[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행복한 생활을 살려면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불정당한[부정한/정당하지 않은] 방법을 이용하지 말고[않고] 자신의 노력으로 한 걸름[걸음] 한 걸름[걸음]씩 꾸준히 [노력]해야[하면] 성공의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인생가치를 이룰 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낀다[느끼게 된다].
이 세상에 모든 것[들][을] 돈만으로[돈으로 다]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기 위해 자신의 힘[을 쏟고] 땀을 들리[며] 주위의 사람들을 아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em>한국어를 매우 잘하시네요~~ ^^ 문맥만 부드러워지도록 살짝 수정해 봤습니다.</em>

September 4, 2015

행복한 삶의 조건

 

요즘 사회에서는 명예나 돈을 주구하는 기퐁 강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을은 명예와 돈을 행복한 삶의 조건으로 여긴다. 하지만 명예과 돈 있더라도 꼭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행복한 삶이란 가족,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살고 사신 좋아하는 직장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각한다. 큰 돈이나 명성과 상관없이 그냥 평화 생활을 살면 만족하겠다.
=> 요즘 사회에 명예나 돈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명예와 돈을 행복한 삶의 조건으로 여긴다. 하지만 명예와 돈이 있더라도 꼭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행복한 삶이란 가족,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살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큰 돈이나 명성과 상관없이 그냥 평화로운 생활을 한다면 만족하겠다.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할 것 종에 가장 종요한 조건은 만족함을 는 것이다. 항상 사람 불행복한 이유는 바로 욕망이 너무 많다. 인간 욕심이 많을 수록 불만족해질 것이다. 따라서 사신 이미 보유하는 것을 소종하며 지금의 생활을 좋아하면 행복을 느끼게 될 것이다.
=> 행복하게 사는 데 충족되어야 할 것 중에 가장 중요한 조건은 만족함을 아는 것이다. 사람이 불행한 이유는 항상 욕망이 너무 많아서이다[많기 때문이다]. 인간은 욕심이 많을수록 불만이게 마련이다. 따라서 자신이 이미 갖고 있는 것을 소중하게 여기며 지금의 생활을 좋아하면[생활에 만족하면] 행북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행복한 생활을 살려면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불정당한 방법을 이용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한 걸 한 걸씩 꾸준히 해야 성공의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인생가치를 이룰 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낀다.
=> 다음으로 행복한 생활을 하려면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당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노력으로 한 걸음 한 걸음씩 꾸준히 나아가야 성공의 기쁨을 얻을[느낄 / 누릴 / 맛볼] 수 있다.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인생의 가치를 이룰[찾을] 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낀다.


이 세상에 모든 것 돈만으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기 위해 자신의 힘과 땀을 들고 주위의 사람들을 아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돈으로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자신의 힘과 땀을 들이고 주위의 사람들을 아껴야[사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August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