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小娃
자신에 어울린 직업 나는 작년에 대학교에서 졸업했는데 지난 달에 공항에서 일했다.그런데 교대로 일해서 너무 힘들었다. 처음에는 공항에서 일하는 이유는 예쁜 유니폼을 빕을 수 뿐만 아니라 외국사람도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허영감이 있어서 자랑스러웠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 머무른다면 몸이 아프고 피곤하기가 숩다. 교대근무도 익숙하지 않았다. 따라서 나는 사직하며 지금 특수교육의 아이들은 대단히 귀엽고 단순하다. 그들을 화목하게 함께 지내서 기분이 좋다. 기분이 나쁠 때 그들의 따뜻한 미소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들은 내 마음을 위안한다. 아프로는 아마 특수교육 선생님이나 사회복지사가 될 지 모르겠가. 일을 하는 과장에 나는 중요한 것을 배웠다. 직업은 귀천이 없다. 도덕에 부합하면 다 좋은 직업이다. 그러므로 자신에 어울린 직업을 잧아야 하지 사람들은 부러운 것이 아니다.
Aug 27, 2015 2:29 PM
Corrections · 4
1

자신 어울 직업

=> 자신에게 어울리는 직업

 

나는 작년에 대학교에서 졸업했는데 지난 달에 공항에서 일했다.그런데 교대로 일해서 너무 힘들었다. 처음에는 공항에서 일하는 이유는 예쁜 유니폼을 빕을 수 뿐만 아니라 외국사람도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허영감이 있어서 자랑스러웠다.

=> 나는 작년에 대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달에는 공향에서 일했다.  그런데 교디로 일해서 [일하는 게] 너무 힘들었다.  처음에 공항에서 일한 이유는 예쁜 유니폼을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국사람도 많았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허영심으로 자랑스러웠던 것이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 머무른다면 몸이 아프고 피곤하기가 숩다. 교대근무도 익숙하지 않았다. 따라서 나는 사직하며 지금 특수교육의 아이들은 대단히 귀엽고 단순하다. 그들 화목하게 함께 지내서 기분이 좋다. 기분이 나쁠 때 그들의 따뜻한 미소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들은 내 마음을 위안한다. 아프로는 아마 특수교육 선생님이나 사회복지사가 될 지 모르겠가.

=>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 머무르면 몸이 아프고 쉽게 피곤해졌다.  교대근무도 익숙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사직하고 지금은 특수교육 아동들을 돌보는데 아이들은 대단히 귀엽고 단순하다. 그들과 화목하게 함께 지내게 돼서 기분이 좋다.  기분이 나쁠 때 그들의 따뜻한 미소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들은 내 마음에 위안이 된다. [내 마음을 위로해 준다] ("그들"이 지나치게 반복됨)  앞으로는 특수교육 선생님이나 사회복지사가 될까 생각해 본다.

일을 하는 과장 나는 중요한 것을 배웠다. 직업 귀천이 없다. 도덕에 부합하면 다 좋은 직업이다. 그러므로 자신에 어울 직업을 찾아야 하지 사람들은 부러운 것이 아니다.

=> 일을 하는 과정에서 나는 중요한 것을 배웠다.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도덕에 부합하면 [도덕적으로 합당하면] 다 좋은 직업이다.  그러므로 자신에 어울리는 직업을 찾아야 하지 [찾아야지] 사람들을 부러워 할 것이 아니다.

August 27, 2015

자신에게 어울리는 직업

나는 작년에 대학교에서 졸업했는데 지난 달부터 공항에서 일했다. 그런데 교대로 일해서 너무 힘들었다. 처음에 공항에서 일하게 된 이유는 예쁜 유니폼을 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국사람도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허영심에 들떠서 자랑스러웠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계속 일하고 있으면 몸이 아프고 피곤하기가 다. 교대근무도 익숙하지 않았다. 그래서 결국 사직했고 지금은 특수교육관련 일을 하는데 그곳의 아이들은 대단히 귀엽고 단순하다. 그들 화목하게 함께 지내서 기분이 좋다. 기분이 나쁠 때 그들의 따뜻한 미소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들은 내 마음을 위한다. 앞으로는 아마 특수교육 선생님이나 사회복지사가 될 지도 모르겠.

일을 하는 과에서 나는 중요한 것을 배웠다.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도덕에 부합하면 다 좋은 직업이다. 그러므로 자신에 어울리는 직업을 아야 하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 할 필요가 없다.

August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