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y
죄송합니다, 선생님 어느 여름 따뜻한 날(에) 어떤 역사적인 건물로 들어가기를 위해 (한) 졸로 서고 있는 관광갠들 몇 명과 함께 어떤 늙은 신사는 뒤에서 분에게 " 내 앞에 청바지를 입고 머리를 푸들처럼 짧고 있는 학생을 봐보세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난 그 아이가 소녀인지 소년인지 잘 몰라요. " 라고 했어요. - ( 화난 어조로 ): 그 학생이 소녀입니다. 그리고 재 딸입니다. 바로 순간에 그 사람의 청바지를 늙은 신사의 주의를 끌었어요. - 죄송합니다, 선생님. 저는 조차도 그 아이의 아버지가 당신인다고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 저는 그녀의 아버지가 아니고 그녀의 어머니입니다.
Aug 28, 2015 4:55 AM
Corrections · 4

죄송합니다, 선생님

어느 무더운 여름 날 한 역사적인 건물로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관광들 몇 명과 함께 있던 한 늙은 신사가 뒤에서 다른 사람에게 " 내 앞에 청바지를 입고 머리를 푸들처럼 짧 하고 있는 학생을 봐 보세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난 그 아이가 소녀인지 소년인지 잘 모르겠어요. " 라고 했어요.
- ( 화난 어조로 ): 그 학생 소녀입니다. 그리고 딸입니다.
바로 순간에 그 사람의 청바지 늙은 신사의 주의를 끌었어요.
- 죄송합니다, 선생님. 저는 그 아이의 아버지가 당신이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 저는 그애의 아버지가 아니고 어머니입니다.

August 28, 2015

죄송합니다, 선생님

 

어느 여름 따뜻한 날(에) 어떤 역사적인 건물로 들어가기를 위해 (한) 졸로 서고 있는 관광갠들 몇 명과 함께 어떤 늙은 신사는
-- 어느 더운 여름 날(에) 어떤 역사적인 건물로 들어가기를 위해 한 줄로 서있는 관광객들 사이에 어떤 늙은 신사가 있었다.

 

뒤에서 분에게 " 내 앞에 청바지를 입고 머리를 푸들처럼 짧고 있는 학생을 봐보세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난 그 아이가 소녀인지 소년인지 잘 몰라요. " 라고 했어요.
-- 그는 뒤에 있는 사람에게 "내 앞에 청바지를 입고 푸들처럼 짧은 머리를 하고 있는 학생을 (한번) 보세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난 저 아이가 소녀인지 소년인지 잘 모르겠어요." 라고 말했어요.

 

- ( 화난 어조로 ): 그 학생이 소녀입니다. 그리고 재 딸입니다.
-- ( 화난 어조로 ) "저 학생은 소녀입니다. 그리고(/소녀이고) 제 딸입니다."

 

바로 순간에 그 사람의 청바지를 늙은 신사의 주의를 끌었어요.(?)

 

- 죄송합니다, 선생님. 저는 조차도 그 아이의 아버지가 당신인다고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 "죄송합니다, 선생님. 저는 당신이 저 아이의 아버지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 저는 그녀의 아버지가 아니고 그녀의 어머니입니다.
-- "저는 저 아이의 아버지가 아니고 어머니입니다."

 

항상 재미있는 이야기 올려주시네요. 열독하고 있습니다.

 

August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