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totime
일찍 일어나기 더 자주 헬스장에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요즘은 일찍 일어나기를 시작했어요. 2주 전에 5시50분에 일어나서 헬스장에 바로 갈 계획을 만들었어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획을 성공적으로 지켰어요. 처음에는 그런 시에 운동해 본 적이 없었으니까 조금 불편했지만 이젠 문제 없이 일어나고 운동해요. 운동하는 기분이 좋고 포기할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솔직히 더 어렸을 때 자주 운동했지만 게을러져서 포기하고 말았어요. 이번에는 꼭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서울에는 헬스장에 가는 사람이 많아요? 헬스장엔 사람이 많아서 운동하는게 힘들어요? 여기는 늦 때 헬스장에 사람이 많아서 제가 일찍 일어나기로 한 이유예요. 6시에 (오전) 헬스장에 몇 명밖에 없어서 운동을 위해서 편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Aug 30, 2015 12:15 AM
Corrections · 4

WrongCorrect
Opinion

일찍 일어나기

더 자주 헬스장에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요즘은 일찍 일어나기를 시작했어요.(그래서 요즘은 일찍 일어나기로 했어요.) 2주 전에 5시_50분에 일어나서 헬스장에 바로 갈 계획을 만들었어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획을 성공적으로 지켰어요. 처음에는 그런 시에 운동해 본 적이 없었으니까(없어서) 조금 불편했지만 이젠 문제_없이 일어나고 운동해요.(이젠 문제없이 일어나서 운동해요.) 운동하는 기분이 좋고 포기할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운동할 때는 기분이 좋고 포기할 생각이 나지 않아요.)

솔직히 더 어렸을 때 자주 운동했지만 게을러져서 포기하고 말았어요. 이번에는 꼭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서울에는 헬스장에 가는 사람이 많아요? 헬스장엔 사람이 많아서 운동하는_게 힘들어요? 여기는 늦은 시간에 헬스장에 사람이 많아서 그게 바로 제가 일찍 일어나기로 한 이유예요. 오전 6시에 (오전) 헬스장에 몇 명밖에 없어서 운동을 위해서하기에는 편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o^/

August 30, 2015

일찍 일어나기

더 자주 헬스장에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요즘 일찍 일어나기를 시작했어요. 2주 전부터 5시50분에 일어나서 바로 헬스장에 바로 갈 계획을 만들었어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획을 성공적으로 지켰어요. 처음에는 그런 시(간/각)에 운동해 본 적이 없었으니까 조금 불편했지만 이젠 문제 없이 일어나고 운동해요. 운동하는 기분이 좋고 포기할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솔직히 더 어렸을 때 자주 운동했지만 게을러져서 포기하고 말았어요. 이번에는 꼭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서울에는 헬스장에 가는 사람이 많아요? 헬스장엔 사람이 많아서 운동하는게 힘들어요? 여기는 늦은 시각에는 헬스장에 사람이 많아서 제가 일찍 일어나기로 한 이유예했어요. 6시에 (오전) 헬스장에 몇 명밖에 없어서 운동을 위해서 편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한국말을 굉장히 잘하시네요 ^^ 약간 자연스럽게 다듬기만 했습니다.

 

 

 


August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