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ncer
대학 공부 저는 대학 졸업한지 이미 10년 됐습니다. 근데 저는 대학에 다시 들어가서 공부하려는 생각 생겼습니다. 근데 제 나이를 생각하면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대학에 공부하고 있는 20대 학생들 같이 공부하는건 머리속에 떠오르면 무서운 느낌이 마음속에 솟아오릅니다. 공부는 언제든지 늦지 않는다 말도 있잖아요. 근데 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서 이런말도 적용합니까? 공부에 제일 좋은 시절 이미 지나갔는걸 뻔히 알면서 왜 굳히 해야 하는지 저도 반복 자신한데 물어봤습니다. 하는 이유는 몇개 있지만 하지 않는 이유는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이 복잡한 심리 상태에서 언어 시험을 준비하면서 지원 대학도 찾고 있습니다. 저의 선택 맞는지 계속 고민하지만 저의 선택 맞는걸 만들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Aug 30, 2015 9:15 AM
Corrections · 3

대학 공부

저는 대학 졸업한 지 이미 10년 됐습니다. 근데 저는 대학에 다시 들어가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 생겼습니다. 근데 제 나이를 생각하면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대학에 공부하고 있는 20대 학생들 같이 공부하는 것을 머리속에 떠올리면 무서운 느낌이 마음속에서 솟아납니다. 공부는 언제든지 해도 늦지 않는다는 말도 있잖아요. 근데 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서 이런 말이 적용니까? 공부하기에 제일 좋은 시절 이미 지나갔는걸 뻔히 알면서 왜 굳 해야 하는지 반복해서 자신한 물어봤습니다. 해야 하는 이유는 몇 개 있지만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이 복잡한 심리 상태에서 언어 시험을 준비하면서 지원 대학도 찾고 있습니다. 제 선택 맞는지 계속 고민하고 있지만 제 선택이 맞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August 30, 2015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평생 배우는 마음가짐으로 사는 인생이 멎져요~ 응원합니다! 쨔유!!!^^
August 30, 2015


意见

대학 공부

저는 대학 졸업한_지 이미 10년 됐습니다. 근데 저는 대학에 다시 들어가서 공부하고 싶은 생각 생겼습니다. 근데 제 나이를 생각하면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대학에 공부하고 있는 20대 학생들 같이 공부하는건한다는 생각이릿속에 떠오르면 무서운 느낌이 마음속에 솟아오릅니다. 공부는 언제든지 해도 늦지 않는다 말도 있잖아요. 근데 이렇게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에 이런_ 적용합니까맞는 걸까요? 공부하기에 제일 좋은 시절 이미 지나갔는걸 뻔히 알면서 왜 굳 해야 하는지 저도 반복 자신한 여러 번 물어봤습니다. 해야 하는 이유는 몇_개 있지만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이 복잡한 심리 상태에서 언어 시험을 준비하면서 지원 대학도 찾고 있습니다. 저의 선택 맞는지 계속 고민지만 저의 선택는다_만들증명하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o^/

August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