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dy
스물살 : 대학교에 갈 기분이다! 시간 참 빠르게 지나갔어요. 이제 대학교에 갈 나이졌군요! 대학교 다닐 시간이랑 이제 한달넘게만 남았어요. 그동안 시험결과를 기다렸을 때, 알바를 하고 새친구를 만나고 한국어와 일본어도 배우고 부모님과 가족 옆에 있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웃음이 많은 아이를 졌어요. 저는 제가족을 특히 제부모님을 엄청 사랑하고 저한테 제제일 귀한 사람들이였어요. 아주 귀한 사람들이어서 말로 표정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런 부모님과 가족을 있어서 저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그래서 항상 밤에 자고 싶을 때 자기전에 부디 제부모님과 제가족이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다고 했어요. 근데 더 한달넘은 후에 대학교에 갈 것 같아요. 항상 '아.. 이제 혼자서 살고 독립해야겠다' 라는 말을 생각 났거든요. 그래서 요즘에 만감이 좀 교차하고 있었어요.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하고 두렵게 그리고 걱정하게도 했어요. 거기에 가서, 제가 매일매일 부모님을 엄청 보고 싶을 것 같아요. 그래도 어쩔 수 없죠? 꼭 잘 자랄 거예요. 아니면 부모님은 저를 엄청 걱정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부모님한테 저 아직 엄청 젊은 아이였어요. 아빠 엄마 그렇게 열심히 일해서 저도 많이 열심히 해야하죠? 그러니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할 거예요 ! 고민할 일이 좀 많지만 항상 웃을 거예요! 아무거나 잘 될거라서 . 저 그냥 스물살이어서, 해야할일이 아직 많거든요 ! 저를 위해서 부모님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거예요 :)
Sep 1, 2015 2:17 AM
Corrections · 5

스물살 : 대학교에 갈 기분이다! ---> 대학교에 가고 싶다! (I want to go to the Uni.)

시간 참 빠르게 지나갔어요. 이제 대학교에 갈 나이가 됬어요! 대학교 다닐 시간이 이제 한 달 조금 넘게 남았어요. 그동안 시험결과를 기다리면서, 알바를 하고 새친구를 만나고 한국어와 일본어도 배우고 부모님과 가족 옆에 있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웃음이 많은 아이를 졌어요(I do not understand this sentence.). 저는 제 가족을 특히 제 부모님을 엄청 사랑하고 저한테 제일 귀한(or 소중한) 사람들이였어요. 아주 귀한(or 소중한) 사람들이어서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런 부모님과 가족을 있어서 저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그래서 항상 밤에 자고 싶을 때 자기전에 부디 제 부모님과 제 가족이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다고 했어요(or 기도했어요). 근데 한 달 정도 후에 대학을 다닐 것 같아요. 항상 '아.. 이제 혼자서 살고 독립해야겠다' 라는 말을 생각 났거든요. 그래서 요즘에 만감이 교차하고 있었어요.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고 그리고 걱정하도 했어요. 거기에 가서 제가 매일매일 부모님 엄청 보고 싶을 것 같아요. 그래도 어쩔 수 없죠? 꼭 잘 자랄 거예요. 아니면 부모님은 저를 엄청 걱정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부모님한테 저는 아직 매우 어린 아이였어요. 아빠 엄마도 열심히 일하시니까 저도 많이 열심히 해야하죠? 그러니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할 거예요 ! 고민할 일이 좀 많지만 항상 웃을 거예요! 모든일이 잘 될 꺼니까. 저는 아직 스물살이라서, 해야 할 일이 아직 많거든요 ! 저를 위해서 부모님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거예요 :)

September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