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ia
이상한 도시 센트레리아 펜실베이니아 주에 센트레리아라고 일컫는 도시가 있어요. 센트레리아 옆에 탄광이 있어요. 1962년에, 탄광 안에 막대한 화재가 시작했어요. 이후로는 계속 화재가 불타요. 센트레리아에 사람 열 명은 아직 살아요. 그들의 집 사이에 황폐한 건물은 많이 있어요. 그들의 도시 위에 연기는 많이 있어요. 그리고, 그들의 마음속 안에 사랑은 많이 있어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들은 불타는 도시에 살아요?
Sep 1, 2015 5:48 AM
Corrections · 2

이상한 도시 센트레일리아

펜실베이니아 주에 센트레일리아라는 도시가 있어요. 센트레일리아 옆에 탄광이 있어요. 1962년에, 탄광 안에 큰 화재가 시작어요. 이후로는 불이 계속 타고 있어요. 센트레일리아에는 주민 열 명이 아직 살고 있어요. 그들의 집 사이에 황폐한 건물 많이 있어요. 그 도시 상공에는 연기가 많이 피어 오르고 있어요. 하지만, 그들의 마음속에는 사랑이 많이 남아 있어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들은 불타는 도시에 살겠어요?

September 1, 2015

이상한 도시 센트레리아

펜실베이니아 주에 센트레리아라고 일컫는 도시가 있어요. 센트레리아 옆에 탄광이 있어요. 1962년에, 탄광 안에 막대한 화재가 발생했어요. 이후로도 화재가 계속됬어요. 센트레리아에는 아직 열 명이 살아요. 그들의 집 사이에 황폐한 건물 많이 있어요. 그들의 도시에는 연기가 많이 나요. 그리고 그들의 마음속에는 사랑이 있어요.(or 그리고 그들은 아직도 그 도시를 사랑해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들이 불타는 도시에 살겠어요?

September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