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e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나는 니콜이에요. 한국어 말하고 싶어요, 그렇지만 좀 한국어를 알았어요. 그래서, 한국어를 배워요. 나는 파란 눈과 밤색 머리카락 있어요. 18살이에요. 스커틀란드에 살아요. 대학교에 가고 생물학을 공부해요. 수영 잘 못 해요 ㅠㅠ 내가 좋아해요: 비디오 갬, 아니메, 공부는 것, 읽는 것. 나는 처음 8월에 런던에 갔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에프엑스 봤어요!"
Sep 1, 2015 3:39 PM
Corrections · 4
1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나는 니콜이에요. 한국어 말하고 싶어요, 그렇지만그리고  한국어를 좀 할줄 알어요. 그래서, 한국어를 배워요. 나는 파란 눈과 밤색 머리카락 있어요을 가졌어요. 18살이에요. 스커틀란드스코트랜드에 살아요. 대학교에 가고다니고 생물학을 공부해요. 수영 잘 못 해요 ㅠㅠ

내가 좋아해요 하는 것: 비디오 게임, 아니메에니메이션, 공부는 것, 읽는 것. 나는 처음 8월에 처음으로 런던에 갔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에프엑스 봤어요!"

September 1, 2015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저는 니콜이에요. 한국어 말하고 싶어요, 그렇지만 좀 한국어를 알았어요. 그래서, 한국어를 배워요. 저는 파란 눈과 밤색 머리카락 있어요. 18살이에요. 스커틀란드에 살아요. 대학교에 가고 생물학을 공부해요. 수영 잘 못 해요 ㅠㅠ

제가 좋아해요: 비디오 갬, 아니메, 공부는 것, 읽는 것. 저는 처음 8월에 런던에 갔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에프엑스 봤어요!"

September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