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Professional Teacher
시리아 난민 최근에 빨간색 티셔츠하고 파란색 반바지를 입은 꼬마가 세계의 이묵을 끌었다. 배로 중부 유럽에 하려고 했을때 죽었다. 더욱더 많은 난민은 위험에서 달아나고 독일을 향해서 간다. 난민의 수는 이문제가 더욱더 심해지고 있는것을 제시한다. 동시에 헝가리 대통령은 시리아 난민의 문제가 유럽의 문제 아니고 독일의 문제이라고 말했다. 시리아 난민은 등록할 수가 있더라도 헝가리나 슬로웨니아에 계속 있고 싶지 않다. 또한 시리아의 주변 국가는 도움을 제공하지 않고 난민들은 독일 옆에 있눈 부국 스위스하고 오스트리아마저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독일만의 문제라고 하는 말은 맞다. 독일은 자기 국가의 문을 열수록 더욱더 많은 난민은 시리아에서 독일을 향해서 간다. 유럽은 더욱더 많은 난민에 대처하고 국제 합작이 없어서 이문제 발리 해결할 수 없을 듯하다.
Sep 4, 2015 7:03 AM
Corrections · 3
1

 시리아 난민

 

최근에 빨간색 티셔츠 파란색 반바지를 입은 꼬마가 세계의 이을 끌었다. 배로 중부 유럽에 가려고 하다가 죽었다. 더욱 더 많은 난민은 위험을 피해서 독일 향해 간다. 난민의 수는 이 문제가 더욱 더 심해지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 동시에 헝가리 대통령은 시리아 난민의 문제가 유럽의 문제 아니고 독일의 문제라고 말했다. 시리아 난민은 등록할 수가 있더라도 헝가리나 슬로니아에 계속 있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한 시리아의 주변 국가는 도움을 제공하지 않고 난민들은 독일 옆에 있 부국(or 선진국) 스위스하고 오스트리아마저 가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에 독일만의 문제라고 하는 말은 맞다. 독일은 자기 국가의 문을 열수록 더욱 더 많은 난민 시리아에서 독일을 향해 갈 것이다. 유럽은 더욱 더 많은 난민에 대처 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국제 협력이 없어서 이 문제를 빨리 해결 할 수 없을 듯하다.

September 4, 2015

<시리아 난민>
 

최근 빨간색 티셔츠와 파란색 반바지를 입은 꼬마가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배로 중부 유럽에 가려다가 죽었다. 더욱더 많은 난민이 위험을 벗어나 독일을 향해 간다. 난민의 수는 이 문제가 더욱 더 심해지고 있는것을 보여준다. 동시에 헝가리 대통령은 '시리아 난민의 문제는 유럽의 문제가 아니라 독일의 문제'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시리아 난민은 헝가리나 슬로베니아에 등록할 수가 있더라도 계속 있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한 시리아의 주변 국가에서는 도움을 제공하지 않고, 난민들이 독일 옆에 있는 부국 스위스와 오스트리아에는 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독일만의 문제라고 하는 말은 맞다. 독일이 자기 국가의 문을 열수록 더욱 더 많은 난민이 시리아에서 독일을 향해 간다. 유럽은 더욱 더 많은 난민에 대처하려고 하지만, 국제적인 협조가 없어서 빨리 해결하기 어려울 듯하다.

September 1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