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제 앵무새가 어느 날 어떤 여자는 앵무새 한 마리를 샀어요. 하지만 다음 날 새파는 가게에 와서 가게 주인에게 " 선생님, 저는 어떻게 해요? 제 앵무새가 말하지 않아요. " 라고 했어요. -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은 앵무새장에서 거울을 넣으시면 앵무새가 바로 말할겁니다. 왜냐하면 앵무새는 거울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년은 한 거울을 사서 갔어요. 그런데 다음 날 다시 돌아왔어요. - 선생님, 제 앵무새가 아직도 말하지 않아요. - 그러면 새장에서 사다리를 넣으세요. 앵무새는 사다리를 너무 좋아합니다. 그 여자는 한 작은 사다리를 사서 갔지만 다음 날 아침 돌아와서 가게 주인에게 " 산생님, 제 앵무새가 도대체 말하지 않아요? " 라고 물었어요. - 제 생각엔 당신의 문제가 그네로 풀겁니다. 앵무새장에서 한 그네를 넣으시면 앵무새는 그네에 올라타자마자 말을 하는 걸 시작할겁니다. 그 여자는 마지못하여 한 그네를 사서 가게를 나갔어요. 디음 날 그년은 가게로 들어갔을 때 화난 어조로 가게 주인에게 " 선생님, 어젯밤 앵무새는 죽었어요. " 라고 했어요. 가게 주인은 놀라서 " 저는 정말 미안합니다. 하지만 좀 물어 볼 말이 있습니다. 앵무새가 한번 말조차도 하지 않았습니까? " 라고 물었어요. - 네, 했어요. 앵무새는 죽기 전자마자 작은 목소리로 저에게 " 저 새파는 가게에서 앵무새의 밥이 ( 식사가 ) 없어요? " 라고 물어봤어요.
Sep 4, 2015 2:31 PM
Corrections · 1

제 앵무새가

어느 날 어떤 여자 앵무새 한 마리를 샀어요. 하지만 다음 날 새를 파는 가게에 와서 가게 주인에게 " 선생님,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 앵무새가 말하지 않아요. " 라고 했어요.
-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이 앵무새장 거울을 넣으시면 앵무새가 바로 말 할 겁니다. 왜냐하면 앵무새는 거울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거울을 사서 갔어요. 그런데 다음 날 다시 돌아왔어요.
- 선생님, 제 앵무새가 아직도 말하지 않아요.
- 그러면 새장에서 사다리를 넣으세요. 앵무새는 사다리를 너무 좋아합니다.
여자는 작은 사다리를 사서 갔지만 다음 날 아침 돌아와서 가게 주인에게 " 산생님, 제 앵무새가 도대체  말하지 않는거죠? " 라고 물었어요.
- 제 생각엔 당신의 문제는 그네로 풀릴겁니다.(or 제 생각에는 그네를 산다면 당신의 문제는 해결 될 것입니다.) 앵무새장에서 그네를 넣으시면 앵무새는 그네에 올라타자마자 말을 하기 시작 할 겁니다.
그 여자는 마지못해서 그네를 사서 가게를 나갔어요.
디음 날 그녀는 가게 들어갔을 때 화난 어조로 가게 주인에게 " 선생님, 어젯밤 앵무새 죽었어요. " 라고 했어요.
가게 주인은 놀라서 " 저는 정말 미안합니다. 하지만 좀 물어 볼 말이 있습니다. 앵무새가 한 번도 말 하지 않았습니까? " 라고 물었어요.
- 네, 했어요. 앵무새는 죽기 전에 작은 목소리로 저에게 " 저 새 파는 가게에서 앵무새 밥이 ( 식사가 ) 없나요? " 라고 물어봤어요.

September 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