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으심
가을이에요 지금 아직도 여름인데 요즘 가을 느낌이 벌써 왔어요. 날씨가 좀 추워졌고 하늘이 너무 밝아요. 그 무더운 여름 느낌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채소밭에서 익은 토마토와 가지를 꺾은 후에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좋은 계절이 바로 가을이에요.
Sep 5, 2015 10:45 AM
Corrections · 4
1

가을이에요

 

지금 아직도 여름인데 요즘 가을 느낌이 벌써 온 것 같아요. 왔어요. 날씨가 좀 추워졌고 하늘이 굉장히(or 무척)너무 ( 너무 is used in negative sentence) 밝아요. 그 무더운 여름 느낌은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채소밭에서 익은 토마토와 가지를 꺾은 후에(따온 후에 is more natural) 맛있는 요리를 할 거에요.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좋은 좋아하는 계절이 바로 가을이에요.

 

really good article :)

September 8, 2015
1

WrongCorrect
Opinion

가을이에요

지금 아직도 여름인데 요즘 가을 느낌이 벌써 왔어요.(아직도 여름인데 요즘은 벌써 가을이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날씨가 좀 추워졌고 하늘이 너무(정말) 아요. 그 무더운 여름 느낌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채소밭에서 익은 토마토와 가지를 꺾은 후에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어요.(채소밭에서 딴 잘 익은 토마토와 가지로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좋은 계절이 바로 가을이에요.

\^o^/

September 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