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Professional Teacher
국제연합총회 이번주 세계의 지도자가 국제 사정을 토론하러 뉴욕에서 만났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서양 세계가 이슬람 국가와 있는 전쟁이였다. 미국의 대통령은 이슬람 국가와 전쟁에 대해 화합를 요구해 왔다. 오바마는 한번 더 러시아 무력으로 크리미아 반도를 합병한 것을 비난하여 국가의 영토 보전을 존중를 요구했다. 반어적으로 러시아의 대통령도 자신의 연설에서 국가의 주권을 존중하는 것을 요구했다. 푸틴에 의하면 미국은 시리아와 싸우는 것이 주권을 위반하는 것이다. 푸틴의 말에 따르면 주권이란 국가가 스스로 자신의 지도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나라는 그 지도를 평가하는 권리가 없다.
Oct 2, 2015 9:02 AM
Corrections · 3

국제연합총회

이번주 세계의 지도자 들이 국제 사정을 토론하러 뉴욕에서 만났다. 으로 향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서양 세계  이슬람 국가 간에있는 전쟁이였다.

 

미국의 대통령은 지속적으로 이슬람 국가와 전쟁에 대해 화합 요구해 왔다.

 

오바마는 한번 더 러시아 무력으로 크리미아 반도를 합병한 것을 비난하여 하였고 

국가의 영토 보전 존중 요구했다.

반어적으로 이와는 모순적이게 러시아의 대통령도 자신의 연설에서 국가의 주권을 존중해달라고 요구했다.

 

푸틴에 의하면 미국은 시리아와 싸우는 것이 주권을 위반하는 것이다.

 

푸틴의 말에 따르면 주권이란 국가가 스스로 자신의 지도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나라는 그 지도를 평가하는 권리가 없 는 것이다.

October 2, 2015

국제연합총회

이번주 세계의 지도자들이 국제 사정을 토론하러 뉴욕에서 정상회담을 가졌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서양 세계 이슬람 국가의(/국가 간에 있는) 전쟁이였다. 미국의 대통령은 이슬람 국가와 전쟁에 대해 화합를 요구해 왔다. 미국의 대통령 오바마는 한번 더 러시아 무력으로 크리미아 반도를 합병한 것을 비난하 국가의 영토보전을 존중해 줄 것을 요구했다. 이에 대응하여 러시아의 대통령도 자신의 연설에서 국가의 주권을 존중 것을 요구했다. 푸틴에 의하면 미국 시리아와 싸우는 것이 주권을 위반하는 것이다. 푸틴의 말에 따르면(/의하면) 주권이란 국가가 스스로 자신의 지도를 선택할 수 있고 다른 나라는 그 지도를 평가 권리가 없다는 것이다.

 

 

October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