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b1976
스마트폰 스마트폰이 많이 사용된다.전화 기능 이외에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저는 자주 스마트폰으로 한국어 뉴스와 일본어 뉴스를 읽는다.보고 싶은 기사는 빨리 볼 수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상품을 구입할때 돈을 낼 수도 있어서 은행에 가지 않아도 요금을 스마트폰으로 지불할 수 있다.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또 스마트폰으로 전자 책도 읽을 수 있다.작은 스마트폰에 많은 책을 넣을 수 있다.스마트폰 사전도 있다.무거운 책과 사전을 가져 다닐 필요가 없게 됐다. 그 뿐만 아니라 계산기 기능과 초명 기능도 있다.어두운 곳에서 밝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스마트폰은 현대 생활에서 꼭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한다.하지만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하는 점도 있다.오랫동안 사용하면 손목이나 안구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너무 긴 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빠지면 학업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보모님이 그것을 주의해야 된다.아이들을 적당히 스마트폰을 놀게하는 것이 좋다.
Oct 3, 2015 7:42 AM
Corrections · 2


意见


스마트폰

(요즘) 스마트폰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전화 기능 이외에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는 자주 스마트폰으로 한국 뉴스와 일본 뉴스를 읽는다.
보고 싶은 기사 빨리 볼 수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상품을 구입할_ 돈을 낼 수도 있어서 은행에 가지 않아도 요금을 스마트폰으로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또 스마트폰으로 전자_책도 읽을 수 있다.
작은 스마트폰에 많은 책을 넣을 수 있다.
스마트폰 사전도 있다.
무거운 책과 사전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게 됐다.
_뿐만 아니라 계산기 기능과 명 기능도 있다.
어두운 곳에서 밝게 수 있다.
그래서 는 스마트폰은 현대 생활에서 꼭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하는 점도 있다.
오랫동안 사용하면 손목이나 안구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너무 긴 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빠지면 학업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
모님 그것을 주의해야 된다.
아이들 적당히 스마트폰을 놀게하는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다.

\^o^/

October 4, 2015

스마트폰

스마트폰이 많이 사용된다.전화 기능 이외에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자주 스마트폰으로 한국어 뉴스와 일본어 뉴스를 읽는다.보고 싶은 기사는 빨리 볼 수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상품을 구입할때 돈을 낼 수도 있어서 은행에 가지 않아도 요금을 스마트폰으로 지불할 수 있다.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또 스마트폰으로 전자 책도 읽을 수 있다.작은 스마트폰에 많은 책을 넣을 수 있다.스마트폰 사전도 있다.무거운 책과 사전을 가져 다닐 필요가 없게 됐다.

그 뿐만 아니라 계산기 기능과 초명 기능도 있다.어두운 곳 밝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는 스마트폰은 현대 생활에서 꼭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한다.하지만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하는 점도 있다.오랫동안 사용하면 손목이나 안구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너무 길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빠지면 학업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 모님 그것을 주의해야 된다.아이들을 적당히 스마트폰 놀게하는 것이 좋다.

October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