쥔황
아름다운 말 말은 남에게 속상해 주기도 할수 있지만 힘을 주기도 할수 있습니다. 제대로 말을 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너 할수 없어"라고 말하면 이 말을 받은 자에게 얼마나 속상한지 모릅니다. 그런데 "너 절대 할수 있다. 포기 하지 마. 난 네가 할수 있는 것을 믿어"라고 하면 상대방은 반드시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말을 조심히 해야 됩니다. 무슨 말을 하기 전에 먼저 "그가 이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떻게 될거지?"라는 생각을 해보십다. 먼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절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항상 싸우게 될 것입니다.
Oct 3, 2015 4:03 PM
Corrections · 4


意见

아름다운 말(올바른 말)

말은 남에게 속상해상처를 주기도 할수 있지만 힘을 주기도 할수 있습니다.
제대로 말을 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너_수 없어"라고 말하면 이 말을 받은 자에게듣는 사람은 얼마나아주 속상한지 모릅할 것입니다.
그런데 " 절대반드시_수 있. 포기_하지 마.
난 네가 할_수 있는 것을다고 믿어"라고 하면 상대방은 반드시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말을 조심히 해야 됩니다(합니다).
무슨 말을 하기 전에 먼저 "그가상대방이 이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떻게 될거지?"라 생각을 해보십시오.
먼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절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항상 싸우게 될 것입니다.

\^o^/

October 4, 2015
네 마자여
October 4, 2015

아름다운 말

말은 남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힘을 줄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말을 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너 할수 없어"라고 말하면 이 말을 받은 자 얼마나 속상한지 모릅니다.

그런데 "너 분명히 할수 있다. 포기 하지 마. 난 네가 할수 있는 것을 믿어"라고 하면 상대방은 반드시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말을 조심히 해야 됩니다. 무슨 말을 하기 전에 먼저 "그가 이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봅시다.

먼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절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항상 싸우게 될 것입니다.

October 4, 2015
말이 안 되는 부분이나 안 자연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October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