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ncer
행위의 동기 동기란 어떤 행위의 이유입니다.예를 들면 제가 한국 트라마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기를 시작하였습니다.한국 트라마를 좋아하는 건 바로 제가 한국어를 배우는 이유입니다. 동기는 행위의 이유뿐 만 아니고 동시 행위를 실천 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행위의 동력도 될 수 있습니다.최초에 제가 그녕 한국 트라마속에 나오는 배우들의 대화 집접 알아들 수 있고 전달하는 감정을 집접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만 들었습니다.근데 점점 이 동기때문에 제가 드디어 이 생각은 실천에 옮겼습니다.한국어를 배우는 과정은 처음부터 다 그렇게 재미 있는 것이라고 아니잖아요.어려운것 그리고 지룬 것 다 겪어야 합니다.그중에 포기도 드문 일입니다. 근데 버텨서 게속 한국어를 배우는 건 바로 한국어를 좋아하기 떼문입니다. 그것뿐만 아니고 한국어를 배운 후에 점점 제가 한국 문화 하고 풍속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지금은 제가 한국어만 아니고 한국 이 나라에 관한 모든 건 더 알고 싶은 마음 생겼습니다.그래서 동기란 어떤 행위를 유발시키고 더 오래하게 더 깊게 발전되는 동력 입니다.
Oct 4, 2015 8:56 AM
Corrections · 4


意见

행위의 동기

동기란 어떤 행위의 이유입니다.
예를 들면 제가 한국 라마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한국 라마를 좋아하는 건 바로 제가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동기는 행위의 이유뿐_만 아니 동시 행위를 실천_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행위의 동력도 될 수 있습니다.
최초처음제가저는 한국 라마_속에 나오는 배우들의 대화 접 알아들 수 있고 한국어로 전달는 감정을 접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만 들었습니다.
근데 점점 이 동기때문에 제가 드디어 이 생각은 실천에 옮겼습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과정은 처음부터 다 그렇게 재미_있는 것이라고 아니잖아요.
어려운_ 그리고겨운 다 겪어야 합니다.
중에러다가 중간에 포기하기드문 일입니다.
근데 버텨서 버티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건 바로 한국어를 좋아하기 문입니다.
뿐만 아니 한국어를 배운 후에우면서 점점 제가 한국 문화 하고 풍속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제가 한국어만 아니 한국 이 나라에 관한 모든 더 알고 싶은 마음 생겼습니다.
그래서 동기란 어떤 행위를 유발시키고 그러한 행위를 더 오래하게 그리고 더 깊게 발전되는유지하게 하는 동력 입니다.

不错!!
*需要空格 : 드라마속에 => 드라마 속에 / 어려운것 => 어려운 것
*不需要空格 : 이유뿐 만 => 이유뿐만 / 실천 하고 => 실천하고 / 재미 있는 => 재미있는

\^o^/

October 4, 2015

행위의 동기

동기란 어떤 행위의 이유입니다.예를 들면 저는 한국 라마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기를 시작하였습니다.한국 라마를 좋아하는 것이 바로 제가 한국어를 배우는 이유입니다.
동기는 행위의 이유가 될뿐 만이 아니고 동시 행위를 실천 하고 유지하기 위 행위의 동력도 될 수 있습니다.처음에 저는 한국 라마속에 나오는 배우들의 대화 직접 알아들 수 있고 전달하는 감정을 접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 생각만 들었습니다.근데 점점 이 동기로 인해 이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과정은 처음부터 다 그렇게 재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것 그리고 지룬 것 다 겪어야 합니다.그 중에 포기 하지 않는 사람은 드뭅니다. 근데 버티면서 게속 한국어를 배우는 건 바로 한국어를 좋아하기 문입니다.
그것뿐만 아니고 한국어를 배우면서 저는 점점 한국 문화 풍속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지금은 제가 한국어만 아니고 한국, 이 나라에 관한 모든 것 알고 싶은 마음 생겼습니다.그래서 동기란 어떤 행위를 유발시키고 더 오래 그리고 더 깊게 발전되는 동력 입니다.

October 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