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a
퀸의 음악 제가 좋아하는 밴드 중에 하나 퀸이에요. 저는 아기 였을 때 그 밴드를 싫어했어요. 어리석은 밴드 같았어요. 시합에서 연주되는 노래 밖에 "We are the champions" 아녔어요. 하지만 아기 였을 때 제 취향 이상했죠. 아마 퀸의 의미 있는 가수를 못 이해했어요. 요즘에는 제 취향이 변경해서 제가 오래된 음악을 음미 시작했어요. 퀸을 훨씨 자주 들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퀸 노래가 없어요. 지금은 "Innuendo" 듣고 있는데 다른 노래도 정말 사랑해요. 프레디 머큐리는 진짜 아름다운 목소리를 있었어요.
Oct 4, 2015 5:25 PM
Corrections · 5
2

złypoprawny
moim zdaniem

퀸의 음악

제가 좋아하는 밴드 중에 하나 퀸이에요. 저는 아기 였어렸을 때 그 밴드를 싫어했어요. 어리석은 밴드 같았어요. 시합에서 연주되는 노래 밖에 "We are the champions" 아녔어요.(<=???) 하지만 아기 였어렸을 때 제 취향이 좀 이상했죠. 아마 퀸의 의미 있는 가수 이해하지 못했던 것 같았어요.
요즘에는 제 취향이 변경해서바뀌어서 제가저는 오래된 음악을 음미자주 듣기 시작했어요. (여러 가수의 노래 중에) 퀸을 훨씬 더 자주 들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퀸 노래가 없어요. 지금은 "Innuendo" 듣고 있는데 다른 노래도 정말 사랑해요. 프레디 머큐리는 진짜 아름다운 목소리를 있었가지고 있어요.

\^o^/

October 4, 2015
1

퀸의 음악

제가 좋아하는 밴드 중에 하나가 퀸이에요. 저는 어렸을 때 그 밴드를 싫어했어요. 어리석은 밴드 같았어요. 시합에서 연주하는 노래는 "We are the champions" 밖에 없었어요.(or 시합에서 연주하는 노래는 "We are the champions" 뿐이였어요.) 하지만 어렸을 때 제 취향이 이상했죠. 아마 퀸이라는 의미 있는 가수를 이해하지 못했어요.
요즘에는 제 취향이 바뀌어서 제가 오래된 음악을 듣기 시작했어요. 퀸을 훨씬 자주 들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퀸 노래가 없어요. 지금은 "Innuendo" 을 듣고 있는데 다른 노래도 정말 사랑해요. 프레디 머큐리는 진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어요.

October 5, 2015
반가워요. 저도 퀸 팬이에요.^^
October 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