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sya
외국어를 가르치기 고등학교때 저는 열심히 공부했어요. 2등이나 3등이엤어요. 대학교때 그런 좋은 학생이 아니엤어요. ㅎㅎ 저는 지금 영어 선생이잖아요, 근데 사실 고등학교때는 영어를 거의 몰랐어요. 저는 다 과목중에서 러시아어와 수학을 잘 했어요. 과목들은 차원이 다르니까 전공을 찾는 것이 어려웠어요. 저는 그냥 항상 다른 문화에 관심이 있었는데요. 그리고 그들은 만약 당신이 한 언어를 잘 한다면 다른 언어들도 잘 할 수 있다고 말해요. 러시아 학교에 대해 말하면 외국어를 가르치기 좋은 편은 아니에요. 러시아에 외국어 수업때 그냥 읽고 번역하고 단어장을 암기해요. 한국에 이거 떡같다고 해요. 맞아요?
Oct 8, 2015 8:51 AM
Corrections · 1
1

외국어 가르치기

고등학교때 저는 열심히 공부했어요. 2등이나 3등이었어요. (2등이나 3등을 했어요.)
대학교때는 그렇게 좋은 학생이 아니었어요. ㅎㅎ

저는 지금 영어 선생(님)이잖아요, 근데 사실 고등학교때는 영어를 거의 몰랐(었)어요.
저는 모든 과목중에서 러시아어와 수학을 잘 했어요.
과목들은 (다들) 차원(특징)이 다르니까 전공을 찾는 것이 어려웠어요.
저는 그냥 항상 다른 문화에 관심이 있었는데요(있었어요 or 많았어요.) 
그리고 사람들은 만약 당신이 한 언어를 잘 한다면 다른 언어들도 잘 할 수 있다고(있을 것이라고) 말해요.
러시아 학교에 대해 말하면 외국어를 가르치기에 좋은 편은 아니에요.
러시아의 외국어 수업때는 그냥 읽고 번역하고 단어장을 암기해요.
한국에서도 이것과 똑같다고 해요. 맞아요?

-네. 똑같아요. 학교를 졸업한지 오래되었지만 지금도 아마 똑같을 거에요. ^-^

October 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