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na
제 목표들 안녕하세요! 제가 다음 12주 이내에 달성할 목표를 2개 세웠어. 자막이 없는 한국 영화를 잘 볼 것하고 스플릿을 할 곳은 목표에요. 어떻게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 아직 모르지만 약속을 지켜야 해요. 12주이라는 기간이 짧아 보일 수도 있지만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며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Oct 9, 2015 6:18 AM
Corrections · 4

제 목표들

안녕하세요!
제가 다음 12주 이내에 달성할 목표를 2개 세웠어요. 자막이 없는 한국 영화를 잘 보는 것과 스플릿을 할 곳은 목표에요. 어떻게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아직 모르지만 약속을 지켜야 해요. 12주이라는 기간이 짧아 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며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I'm sorry but I couldn't understand what "스플릿을 할 곳은" means.

And you could also say "자막이 없는 한국영화를 잘 볼 수 있는 것" instead of "자막이 없는 한국영화를 잘 보는 것"

October 9, 2015

제 목표들

안녕하세요!
제가 다음 12주 이내에 달성할 목표를 2개 세웠어. 자막이 없는 한국 영화를 잘 볼 것하고 스플릿을 할 곳은 하는것이(I don't know what 스플릿 means) 목표에요. 어떻게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 아직 모르지만 약속을 지켜야 해요.(지켜야 해요 doens't wrong gramatically, but I think "지킬거에요" will be natural.) 12주이라는 기간이 짧아 보일 수도 있지만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며(same with above phrase. "노력할 거고" will be more natural.)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October 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