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do
행복한 삶 사람들이 경제적인 능력이 다르고 가치관도 다르기 때문에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도 다르다.경제적 여유가 있는 삶만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경제적 조건보다 정신적 만족를 강조하는 사람도 있다.일반적으로는 돈이 충분히 있는 부자들에게는 아마 가족들과 한가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삶이 행복한 삶이다.반면에 가난한 사람의 경우에는 아마 돈만 있다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경제적 조건만 갖추면 꼭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뜻하는 것은 아니다.왜냐하면 삶에 대한 만족도가 외적 조건으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내적 요소도 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우리 주변에서는 아무리 가난한데도 불구하고 자기 좋아하는 일만 하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을 볼 수 있다.이와달리 돈이 많이 있지만 만족도가 낮고 생활 때문에 피곤하다는 사람도 있다.이처럼 경제적 조건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내적과 외적 조건 어느 쪽을 중요시하느냐에 따라 우리는 삶에 대한 만족감도 다르다. 경제적 조건이 있더라도 없더라도 행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우리는 무엇을 추구하고 있눈지 왜 이렇게 사는 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 아마 정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Oct 9, 2015 5:25 PM
Corrections · 2

행복한 삶

사람들이 경제적인 능력이 다르고 가치관도 다르기 때문에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도 다르다.경제적 여유가 있는 삶만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경제적 조건보다 정신적 만족를 강조하는 사람도 있다.일반적으로는 돈이 충분히 있는 부자들(돈이 충분히 있는 사람들 or  부자, words are duplicated)에게는 아마 가족들과 한가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삶이 행복한 삶일 것이다.

반면에 가난한 사람의 경우에는 아마 돈만 있다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경제적 조건만 갖추면 꼭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뜻하는 것은 아니다.왜냐하면 삶에 대한 만족도가 외적 조건으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내적 요소도 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우리 주변에서는 아무리 가난한데도 불구하고 자기 좋아하는 일만 하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을 볼 수 있다.(우리 주변에는 ~ 있다 or 우리는 주변에서 ~볼 수 있다: Subject does not get alon with verb) 이와달리 돈이 많이 있지만 만족도가 낮고 생활 때문에 피곤하다는 사람도 있다.이처럼 경제적 조건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내적과 외적 조건 어느 쪽을 중요시하느냐에 따라 우리는 삶에 대한 만족감도 다르다.
경제적 조건이 있더라도 없더라도 충분하거나 그렇지 않거나 or 돈이 있거나 없거나 행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우리는 무엇을 추구하고 있눈지 왜 이렇게 사는 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 아마 정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October 9, 2015
You are pretty good at Korean! Almost right!! But 의미 and 뜻하다(뜻하는) is same meaning. You can use 꼭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것은 아니다. or 꼭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October 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