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ra
자기소개 (2) 안녕하세요! 저는 알렉스란드입니다. 저는 1998년 8월 31일에 캘리포니아에서 태났어요. 언니, 여동생하고 남동생 있어요. 우리 여동생하고 남동생은 싸둥이예요. 우리 부모님은, 아버지가 회사원이고 엄마가 은행에서 일해요. 저는 보통 부끄러운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친구과 있으면 활씬 덜 부끄러워요. 피아노를 치는 거를 좋아해요. 아주 최근에는 알라딘에서 아라비안나이트라는 노래를 배웠어요. 스페인어를 할 수 있는데 갈수록 더 잊어 먹었어요. 이젠 저는 한국아학습을 집중해서 더 연습해야 해요. 1월부터 지금까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하지만 제 수준이 아직 낮아요. 그리고 한국어를 진짜 배우고 싶어요. 그러나 저는 특별히 공부하는 이유가 없어요. 읽어서 고마워요!
Oct 10, 2015 4:08 AM
Corrections · 6

자기소개 (2)

안녕하세요! 저는 알렉스란드입니다. 저는 1998년 8월 31일에 캘리포니아에서 태났어요. 언니, 여동생하고 남동생 있어요. 우리 여동생하고 남동생은 싸둥이예요. 우리 부모님은 아버지 회사원이고 엄마 은행에서 일해요.
저는 보통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친구 (함께)있으면 훨씬 덜 부끄러워요. 피아노를 치는 거를(것을) 좋아해요. 아주 최근에는 알라딘에서 아라비안나이트라는 노래를 배웠어요.
스페인어를 할 수 있는데 갈수록 더 잊어 먹어요. 이 저는 한국어 학습 집중해서 더 연습해야 해요. 1월부터 지금까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하지만 제 수준은 아직 낮아요. 그리고 한국어를 진짜 배우고 싶어요. 그러나 저는 특별히 공부하는 이유가 없어요.(특별히 한국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없지만 정말 배우고 싶어요.) 


읽어서 고마워요!

October 10, 2015

WrongCorrect
Opinion

자기소개 (2)

안녕하세요! 저는 알렉스란드(알렉산드라 = Alexandra)입니다. 저는 1998년 8월 31일에 캘리포니아에서 태났어요. 언니, 여동생하고 남동생 있어요. 우리 여동생하고 남동생은 둥이예요. 우리 부모님은, 아버지 회사원이고 엄마 은행에서 일해요.
저는 보통 부끄을 잘 타는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친구과 있으면 씬 덜 부끄러워요. 피아노 치는 거를 좋아해요. 아주 최근에는 알라딘에서 아라비안나이트라는 노래를 배웠어요.
스페인어를 할 수 있는데 갈수록 더 잊어 먹었어는 것 같아요. 이젠 저는 한국아학습을어를 집중해서 더 연습해야 해요. 1월부터 지금까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하지만 제 수준이 아직 낮아요. 그리고 한국어를 진짜 배우고 싶어요. 그러나(하지만) 저는 특별히 (한국어를) 공부하는 이유가 없어요.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o^/

October 10, 2015
i think your name in korean Writes 알렉산드라 ^^ for name i can help you Because I know the letters
October 1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