程珊珊
중국 노래 추천하기 요즘 제가 자주 듣는 노래이에요. 이노래 제목은 중국어로 情书이라고 하는데 한국어로 연애편지를 번역하면 될 거 같애요. 이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중국에서 아주 유명한 가수이에요, 아마도 대부분 중국노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아실거에요. 그 가수이름이 장학우(장쉐여우)이에요. 여려분 이가수 아세요? 사실은 이노래는 거의 20년전에 노래인데요. 근데 요즘 딱 들어보니까 아주 좋아요. 특히 이런 쓸쓸한 날씨에 이런 노래들으면 뭔가 공감이 있을거에요.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시죠! 제가 앞으로 또 추천해드릴게요~~
Oct 10, 2015 9:38 AM
Corrections · 6


意见

중국 노래 추천하기

요즘 제가 자주 듣는 노래이에요. 이_노래 제목은 중국어로 情书라고 하는데 한국어로 연애편지라고 번역하면 될 거 같요. 이_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중국에서 아주 유명한 가수이에요, 아마도 대부분 중국노래에 관심이 있는 분들 아실_요. 그 가수이름 장학우(장쉐여우)이에요. 여려분 이_가수 아세요? 사실_노래는 거의 20년_ 노래인데요. 근데 요즘 딱 들어보니까 아주 좋아요. 특히 이런 쓸쓸한 날씨에 이런 노래를_들으면 뭔가 공감이 있을갈_요.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시죠! 제가 앞으로 또 추천해드릴게요~~

\^o^/

October 10, 2015
제가 한번 번역해볼게요!
October 11, 2015
중국인 펜팔친구가 보내준 노래가 있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알려줄 수 있나요?
October 10, 2015
중국어 노래파일은 있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어떤 내용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October 10, 2015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해서 올려 주시면 더 좋겠어요.
October 1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