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y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금요일에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내 친구는 토론토에서 영어를 공부한다. 나는 토론토 근처에서 산다. 그래서 우리는 만날 예정했다. 내 친구의 수업이 끝난 때 지하철로 만나러 갔다. 보드게임 카페에 갔다. 재미있었다! 내 친구가 착하고 영어를 잘 말할 수 있는다. 나는 한국어를 연습해야 된다. 금요일에 너무 걱정됐다. 다시 만날 수 있고 싶는다. 다음에 한국어를 열심히 연습할 것이다. ---------- 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Oct 13, 2015 6:32 AM
Corrections · 6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금요일에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내 친구는 토론토에서 영어를 공부한다. 나는 토론토 근처에서 산다. 그래서 우리는 만날 예정했다. 만나기로 했다.

내 친구의 수업이 끝난 지하철로 만나러 갔다. 보드게임 카페에 갔다. 재미있었다! 내 친구는 착하고 영어를 잘 말할 수 있는다 있다. 나는 한국어를 연습해야 된다. 금요일에 너무 걱정됐다. 다시 만날 수 있고 싶는다. 만나고 싶다.다음에 한국어를 열심히 연습할 것이다.

----------

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October 13, 2015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금요일에 마침내 내 한국 친구를 토론토에서 만났다(-> 만나기로 했다.). 내 친구는 토론토에서 영어를 공부한다. 나는 토론토 근처에서 산다. 그래서 우리는 만날 예정이다.했다.

- 만났다(Past) - 예정(Future)

( 나는 토론토 근처에서 살고 있다. 내 한국 친구는 토론토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어서 우리는 금요일에 토론토에서 만나기로 했다.) 


내 친구의 수업이 끝 때 (지하철로) 만나러 갔다.

나는 내 친구의 수업이 끝날 때 쯤 지하철을 타고 만나러 갔다. 

 

보드게임 카페에 갔다. 재미있었다! 내 친구 착하고 영어를 잘 한다.

(내 친구는 영어로 말할 수 있다. / 내 친구는 영어로 말을 잘 한다.)

 

나는 한국어를 연습해야 된다.

금요일 너무 걱정됬었다. 됐다. 

(나는 친구를 만나기 전에 금요일이 걱정이 됬었다.)

다시 만나고 싶다. 만날 수 있고 싶는다. 다음에 한국어를 열심히 연습할 것이다.

----------

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October 1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