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opher
요즘 행복하다 몇 주전에 난 훌륭한 여자를 만났다. 초기에 우리가 헬로토크로 이야기를 했는데 네가 서울까지 운전하고 만났다. 나랑 사귀고 싶어한냐고 하고 여자가 "네" 대답했다. 아직 믿을 수가 없다. 내 새로운 여자 친구가 한국말과 늘 돕다. 내 예문을 교정하는 데다가 한국 만화도 줬다. 그래서 요새 행복해서 정신이 없을 정도이다. 내년에 네가 서울에 이사를 가서 훨씬 더 만날 수 있다. 그렇지만 요즘 멀리 운전해야 되는 탓에 이제 등은 몹시 아프다 .
Oct 13, 2015 11:24 AM
Corrections · 6
1

요즘 행복하다

몇 주전에 난 훌륭한 여자를 만났다. 초기에 우리가 헬로토크로 이야기를 했는데 네가 서울까지 운전하고 만났다. 나랑 사귀고 싶어한냐고 하고 여자가 "네" 대답했다.
아직 믿을 수가 없다. 내 새로운 여자 친구가 한국말과 늘 돕다. 내 예문을 교정하는 데다가 한국 만화도 줬다. 그래서 요새 행복해서 정신이 없을 정도이다.

내년에 네가 서울에 이사를 가서 훨씬 더 만날 수 있다. 그렇지만 요즘 멀리 운전해야 되는 탓에 이제 등은 몹시 아프다 .

 

Correction + Suggestion

몇 주전에 난 훌륭한 여자를 만났다. 처음에 우린 헬로토크로 이야기를 했고, 내가 서울까지 운전해서 만났다. 나랑 사귀고 싶냐고 물었더니 그 분(그 여자)가 "네"라고 대답했다. 아직도 믿을 수가 없다. 나는 새로운 여자친구가 한국어를 항상 도와준다. 문장도 교정해주고 한국 만화책도 줬다(Since helping with your example in the sentence doesn't sound natural). 그래서 요즘에 정신없을 정도로 나는 행복하다.

* 이런 것들로 인해(This phrase is used in the negative context)

내년에는 내가 서울에 이사를 가서 더 자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으로써는 장거리(장시간) 운전을 해야되서 등이 좀 아프다.

 

October 16, 2015
1

요즘 행복하다

몇 주전에 난 훌륭한 여자를 만났다. 초기에 우리가 헬로토크로 이야기를 했고, 내가 서울까지 운전해서 우린 만났다. 나랑 사귀고 싶냐고 물었더니, 그녀가 "네" 라고 대답했다.
아직도 믿을 수가 없다. 나의 새 여자 친구가 한국말을 늘 도와준다. 내 예문을 교정해주고, 한국 만화책도 줬다. 이런 것들로 인해 요즘엔 행복해서 정신이 없을 정도이다.

내년에는 내가 서울에 이사를 가서 훨씬 더 만날 수 있다. 그 때까지는 장시간 운전해야 되는 탓에 등이 많이 아프다.

October 1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