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osaure
프랑스 사람의 취미 생활 나라마다 사람마다 여러 취미가 있는데 프랑스 사람들은 어떤 취미를 좋아할까? 프랑스에는 방학과 다양한 경치가 많아서 그런지 여행에 가는 것이 인기이다. 특히 국내 여행을 제일 한다. 해외에 가기가 비싸기 때문에 해외 여행을 하는 프랑스 사람이 많지 않다. 만약 해외에 간다면 프랑스 사람들은 클럽에 들고 단체 여행을 한다. 여러 나라 중에서 제일 가는 나라가 스페인과 영국과 독일이다. 성인이나 노인뿐만 아니라 어른과 청소년도 여행을 즐겨 한데다가 가족과 같이 여행가는 것을 가장 유명하다. 즐거운 사간을 보내고 좋은 기억도 쌓는다. 여행하는 동안 많은 프랑스 사람들은 사진을 찌기 아니면 동영상을 촬영하기가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여행 한 후에 늘 기억하기 위해서 포토북을 만드는 사람이 많다. 포토북을 보며 즐거움을 찾고 아름다운 기억이 난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겨울과 여름마다 우리 부모님과 여동생과 국내 여행을 했고 먼저 다양한 곳을 구경하기는 하지만 12년 이내 언제나 똑 같은 곳에 간다고 이제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기 싫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께 해외에 많이 가는 편이어서 클럽에 든 지 20년 됐고 항상 같은 사람들과 함께 많은 곳을 구경하셨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경험들에 생각하다가 저도 이렇게 많은 나라에 가고 싶어서 어렸을 때부터 제 제일 좋아하는 취미가 여행이다.
Oct 13, 2015 6:11 PM
Corrections · 4
1

FauxCorrect
Mon Opinion

프랑스 사람의 취미 생활

나라마다 사람마다 여러 취미가 있는데 프랑스 사람들은 어떤 취미를 좋아할까?
프랑스에는 방학과(휴일과) 다양한(볼만한) 경치가 많아서 그런지 여행 가는 것이 인기이다. 특히 국내 여행을 제일 많이 한다. 해외에 가기가(해외로 가는 게) 비싸기 때문에 해외_여행을 하는 프랑스 사람이 많지 않다. 만약 해외에 간다면 프랑스 사람들은 클럽에 가입하고 단체 여행을 한다. 여러 나라 중에서 제일 많이 가는 나라가 스페인과 영국과 독일이다.
성인이나 노인뿐만 아니라 어른과 청소년도 여행을 즐겨 한데다가하고 가족과 같이 여행가는 것을 가장으로 유명하다. 즐거운 간을 보내고 좋은 기억도 쌓는다. 여행하는 동안 많은 프랑스 사람들은 사진을 찌기찍거나 아니면 동영상을 촬영하기가는 것을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여행_한 후에 늘 기을 간직하기 위해서 여행에서 찍을 사진을 포토북으로 만드는 사람이 많다. 포토북을 보며 즐거움을 찾고 아름다운 기억이 난을 떠올린다.
는 어렸을 때부터 겨울과 여름마다 우리 부모님과 여동생과 국내 여행을 했고 먼저 다양한 곳을 구경하기는 지만 12년 이내동안 언제나 똑_같은 곳에 간다고가서 이제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기 싫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께서는 해외에 많이 가는 편이어서 클럽에 가입한 지 20년 됐고 항상 같은 사람들과 함께 많은 곳을 구경하셨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경험들에 생각하다가께서 여행하신 곳의 경험을 듣고 도 이렇게 많은 나라에 가고 싶어서 어렸을 때부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취미가 여행이다.

\^o^/

October 14, 2015
1

프랑스 사람의 취미 생활

나라마다 사람마다 즐기는 여러 취미가 있는데 프랑스 사람들은 어떤 취미를 좋아할까?
프랑스에는 방학과 다양한 경치가 많아서 그런지 여행 가는 것이 인기이다. 특히 국내 여행을 제일 좋아(or 많이)한다. 해외에(or 해외로) 가는 것은 비싸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하는 프랑스 사람 많지 않다. 만약 해외에 간다면(or 가게 된다면) 프랑스 사람들은 클럽에 들고 단체 여행을 한다. 여러 나라 중에서 제일 많이 가는 나라가 스페인과 영국과 독일이다.
성인이나 노인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청소년도 여행을 즐겨 하는 데다가 가족과 같이 여행가는 것 가장 유명하다.(or 가족과 같이 여행가는 것을 가장 즐겨한다.) 여행을 통해 즐거운 사간을 보내고 좋은 기억도 쌓는다. 많은 프랑스 사람들은 여행하는 동안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여행한 후에는 여행을 늘 기억하기 위해서 포토북을 만드는 사람이 많다. 포토북을 보며 즐거움을 찾고 아름다운 기억을 떠올린다
는 어렸을 때부터 겨울과 여름마다 (우리) 부모님과 여동생과 (함께) 국내 여행을 했고, 이전에는(or 과거에는) 다양한 곳을 구경하기는 지만, 지난 12년 동안 언제나 똑 같은 곳에 간다는 이유로 이제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가기가 싫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께서는 해외에 많이 가는 편이어서 클럽에 든 지 20년 됐고, 항상 같은 사람들과 함께 많은 곳을 구경하셨다.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경험들 생각하다가 렇게 많은 나라에 가고 싶어서 어렸을 때부터 내 제일 좋아하는 취미가 여행이 었다.

 

맞아요 여행은 즐거워요. 그래서 저도 취미가 여행이랍니다. 프랑스에는 2년 전에 가 보았는데 음식과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

October 1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