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gane
협상 연습 구매자 당신은 Mini Cooper 자동차를 사려고 합니다. Mini Cooper를 찾는지 3개월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고물 차 또는 고장 난 자동차만 찾았습니다. 드디어 지난 주에 상태가 좋은 자동차를 찾았습니다. 광고에 판매자는 가격을 알려주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Mini Cooper 보통 값을 확인 해는 데 이 모델 가격은 100만원과 600만원 사이에 입니다. 파는 사람은 친한 친구의 친구인데 친한 친구는 그 파는 사람은 토요일 날에 여자 친구랑 같이 유럽 비행기표 을 사려고 합니다.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서 150 만원 필요합니다. 이 자동차를 너무 사고 싶어도 재인 싼 가격을 받으려고 합니다. 판매자 여자친구랑 같이 유럽으로 여행하기 위해서 토요일 날에150만원짜리 비행기표를 사야 됩니다. 이 여행을 내기 위해서 Mini Cooper 자동차를 팔려고 해는 데 9주 동간 구매자 못 찾았습니다. 어제 구매자는 연락 주시고 지금 가격을 협상 하기 위해서 약속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가치를 잘 모르게는 데 300만원 이하로 팔고 싶지 않습니다. 450만원으로 팔면 만족하지만 이런 자동차를 550만원 팔린 적인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Nov 24, 2015 1:36 AM
Corrections · 2
1

협상 연습

구매자
당신은 Mini Cooper 자동차를 사려고 합니다. Mini Cooper를 찾기 시작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고물 차 또는 고장 난 자동차만 찾았습니다.
드디어 지난 주에 상태가 좋은 자동차를 찾았습니다. 광고에 판매자는 가격을 알려주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Mini Cooper 보통 값을 확인 해는 데 이 모델 가격은 100만원과 600만원 사이 입니다.
파는 사람은 친한 친구의 친구인데 친한 친구는 그 차를 파는 사람은 토요일에 여자 친구랑 같이 유럽 비행기표 을 사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서 150 만원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자동차를 너무 사고 싶어도 제일 싼 가격을 받으려고 합니다.


판매자
여자친구랑 같이 유럽으로 여행하기 위해서 토요일 날에150만원짜리 비행기표를 사야 됩니다.
이 여행을 기 위해서 Mini Cooper 자동차를 팔려고 해는 데 9주 동 구매자 못 찾았습니다.
어제 구매자 연락 주고 지금 가격을 협상 하기 위 약속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가치 잘 모르겠는 데 300만원 이하로 팔고 싶지 않습니다.
450만원으로 팔면 만족하지만 이런 자동차 550만원 팔린 적 있는지 알고 습니다.

November 2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