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i
집안일고 살고 싶은 집 혼자 집안일 하기가 조금 힘들어요. 저는 화요일마다 빨래를 해요. 주말마다 집을 청소해요. 옷을 다리는 것을 안 좋아해요. 그리고 쓰레기를 바리기가 싫어요. 그런데 물건을 정리하기고 설거지를하는 것을 좋아해요. 화분에 물을 주기가 제일 쉬워요. 저는 제주도에 크고 지은 지 얼마 안 되는 집을 샀으면 좋겠어요. 꽃을 키우는 것을 좋아해서 마당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끄러운 동네를 싫어요. 그래서 동네가 조용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창문이 크거나 방이 밝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시설이 좋은 집에 살고 싶어요.
Nov 24, 2015 12:21 PM
Corrections · 4

집안일 살고 싶은 집

혼자 집안일 하기가 조금 힘들어요. 저는 화요일마다 빨래를 해요. 주말마다 집을 청소해요. 옷을 다리는 것을 안 좋아해요. 그리고 쓰레기를 리기가 싫어요. 그런데 물건을 정리하고 설거지하는 것을 좋아해요. 화분에 물을 주는 게 제일 쉬워요.


저는 제주도에 크고 지은 지 얼마 안 되는 집을 샀으면 좋겠어요. 꽃을 키우는 것을 좋아해서 마당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끄러운 동네를 싫어요. 그래서 동네가 조용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창문이 크거나 방이 밝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시설이 좋은 집에 살고 싶어요.

 

 

이상적인 집이네요 ^^/~

November 24, 2015
No, I've never been there. I will go there next year. :)
November 24, 2015
맞아요 혼자 집안일은 힘들어요 하지만 음악을 틀면 좋을꺼 좀 더 재밌게 할수있을것 같아요 제주도는 참 예뻐요! have you ever been there?
November 2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