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Campos
Travel Method 여행 할 때 난 흔한 곳들을 찾아. 유명한 곳이나 가고 싶는데 서두를 필요가 없는다. 대수롭지 않아 보이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을 평범한 곳에 보낸다. 왜 그렇다면 안가나?
Nov 27, 2015 7:14 AM
Corrections · 5

Travel Method

여행 할 때 난 흔한 곳들을 찾아. 유명한 곳이나 가고 싶는데 서두를 필요가 없는다. 대수롭지 않아 보이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을 평범한 곳에 보낸다. 왜 그렇다면 안가나?



나는 보통 여행을 다닐때 많이 이름이 나있는 유명한 곳 보다는 그저 평범한 곳을 찾는다. 유명한 곳을 가고 싶지만 서두를 필요는 없는것 같다. 그런 곳들은 나에게 별 의미가 없는것 같은데 그건 나의 기분 탓인가보다.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유명하지 않는 그저 평범한 곳에서 보내면서 왜 그런 장소들은 찾지를 않는걸까?

Is this what you meant? I corrected it as closely as what you wrote! :) 

November 29, 2015
I'm sorry that I can't understand what you tried to mean in the sentences at all. If you submit your writings with English, natives will be able to review.
November 28, 2015

Travel Method

여행 할 때 난 흔한 곳들을 찾아. 유명한 곳이나 가고 싶는데 서두를 필요가 없는다.

-> 여행 할 때 난 흔한 곳이나 유명한 곳들을 찾아. 서두를 필요가 없어.

     여행 할 때 난 흔한 곳이나 유명한 곳들을 가고 싶은데 서두르지 않아. 

대수롭지 않아 보이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을 평범한 곳에 보낸다.

->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평범한 곳에서 보낸다. 

왜 그렇다면 안가나? ????????

 

November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