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금발 머리 여자 어떤 금발 머리 여자는 비행이로 여행을 하고 있었어요. 그녀 옆자리에 어떤 변호사가 앉았어요. 변호사가 금발 머리 여자에게 " 아가씨 , 재미있는 게임을 같이 하실래요? " 라고 물어봤어요. 금발 머리 여자가 끄덕여서 받아들였어요. 변호사 말씀 대로 그녀는 변호사의 칠문을 대답할 수가 없었으면 변호사에게 5달러를 치려야 했어요. 그리고 번마다 변호사는 그녀의 칠문을 대답하지 못했어 그녀에게 50달러를 치려야 했어요. 그래서 변호사가 금발 머리 여자에게 " 흙에서 가장 가까운 별까지의 거리를 얼마나 됍니까? " 라고 물어봤어요. 그녀는 말도 없이 5달러를 변호사에게 치렸어요. 그 다음에 금발 머리 여자가 변호사에게 " 그것은 넷 다리로 언덕을 올라가며 셋 다리로 내려가는데 무엇습니까? " 물어봤어요. 변호사는 조금 생각하기 뒤에 포기해서 50달러를 그녀에게 치렸어요. 그런데 궁금하기 때문에 그녀에게 " 아가씨 , 대답이 무엇습니까? " 라고 물어봤을 때 금발 머리 여자는 바로 5달러를 그에게 치렸어요.
Nov 28, 2015 3:36 AM
Corrections · 3

wrong / correct

my opinion

금발 머리 여자

어떤 금발 머리 여자는 비행로 여행을 하고 있었어요.
그녀 옆자리에 어떤 변호사가 앉았어요.
변호사가 금발 머리 여자에게 " 아가씨 , 재미있는 게임을 같이 하실래요? " 라고 물어봤어요.
금발 머리 여자가 끄덕이며여서 받아들였어요.
변호사 말대로 그녀는 변호사의 문을 대답할 수가 없으면 변호사에게 5달러를 치야 했어요. 그리고 번마다 변호사 그녀의 대답하지 못하면했어 그녀에게 50달러를 치야 했어요.
그래서 변호사 금발 머리 여자에게 " 흙에서 가장 가까운 별까지의 거리 얼마나 됍니까?"라고 물어봤어요.
그녀는 말도 없이 5달러를 변호사에게 치어요.
그 다음에 금발 머리 여자가 변호사에게 " 그것은  네다리로 언덕을 올라가며  세다리로 내려가는데 무엇니까?"라고 물어봤어요.
변호사는 조금 생각하더니 뒤에 이내 포기하고는해서 50달러를 그녀에게 치어요.
그런데 정답이 궁금했던 변호사가 하기 때문에 그녀에게 " 아가씨 , 답이 무엇니까?"라고 물어봤을 때 금발 머리 여자는 바로 5달러를 그에게 치어요.

-----------------------------------

It's a funny story. hahaha. Good job~ Keep it up~~~

November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