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
제도 눈이 보고 싶다 2015.11.27 요즘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서 첫눈을 봐다고 해서 몹시 부러워요!저는 주위를 무서워하지만 눈을 보고 싶다! 저는 중국성도에 살고 있어요,성도에서는 사계절이 분명하지 않아서 장점이 있지만 결점도 있어요. 많은 도시는 겨울이 되면 눈이 꼭 내리는데 성도에서 큰 눈이 내려 보기가 아예 기대하지 말아요! 대부분 사람들이 눈을 좋아할 것 같아요. 새하얀 눈꽃은 신기하고 아름다워요. 눈꽃의 모양이 설탕처럼 보여서 맛있다고 생각할 거예요! 만약 성도에서 큰눈이 내린다면 친구랑 함께 꼭 눈사우하고 눈사람을 빚을 거예요!
Nov 30, 2015 2:36 AM
Corrections · 2
1

도 눈이 보고 싶다 2015.11.27

요즘 한국에 있는 친구들 첫눈을 다고 해서 몹시 부러워요! 저는 위를 무서워 하지만/싫어 하지만 보고 싶어요!
저는 중국 성도에 살고 있어요. 성도에서는 사계절이 분명하지 않아서 장점이 있지만 점도 있어요.
많은 도시 겨울이 되면 눈이 꼭 내리는데 성도에서 큰 눈이 내리는 걸 보는 건 아예 기대하지 아요! / 아예 기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대부분 사람들이 눈을 좋아할 것 같아요.
새하얀 눈꽃은 신기하고 아름다워요.
눈꽃의 모양이 설탕처럼 보여서 맛있다고 생각할 거예요!
만약 성도에서 큰눈이 내린다면 친구랑 함께 꼭 눈싸움 하고 눈사람을 만들 거예요!

 

 

저도 저번 주에 시골에 있었다가 모든 게 눈으로 덮혀서 사진 찍으면서 좋아했었어요!

중국에서 눈 오는 걸 보길 바랄께요 ^^/~

November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